치발기
장점
요즘 이앓이를 하고 있는 곧 7개월인 아기입니다~ 3개월정도엔 모윰 치발기를 쓰다가 5개월정도부터 줬더니 유명한 과일치발기와 함께 잘 쓰고 있는 치발기입니다! 딸랑이 역할도 하고 뽀드득 소리를 내며 잘근잘근 씹고 이앓이에 도움을 주고 있어 매우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쪽쪽이·치발기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아가방치발기, 치발기, 딸랑이
같은 상품 다른 후기
앙쥬치발기
장점
치발기들은 오히려 저때보다(4개월) 10개월인 지금 너무 잘 사용중인 친구들이에요! 이앓이로 간질간질, 구강기라 막 다 입으로 가져가고 물어뜯고 씹고싶어하거든요! 바나나랑 기린은 정말 아주 차지게 질겅질겅 물어요 ㅋㅋㅋㅋ 추천추천! (너무 많이 사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 저걸로 지금까지 쭉 썼어요 ㅋㅋ 물론 쪽쪽이랑!
카테고리
쪽쪽이·치발기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치발기추천, 윈켈치발기, 앙쥬치발기, 아기신문지, 내돈내산
잼잼몬스터 치발기
장점
이나기 전부터 이나는시기에 사용 가능! 손을 입에 넣으려는 시기 치발기를 찾다가 구매한 잼잼몬스터 치발기 1+1행사로 두개로 샀어요 우선 제일 좋았던 건 손목에서 잘 빠지지가 않고 손목에 끼고 있어도 자국도 남지 않아 좋았어요 한참 손이 입으로 갈때 필수템으로 양쪽 손에 끼고 다녔답니다 말캉말캉해서 그런지 타 브랜드보다 좋아하더라구요 또 함께온 케이스가 너무 맘에 들어요 외출시 과자도 담아지고 가방처럼 사용할수 잇도록 끈도 잇답니다
단점
케이스가 이뿌지만 이뿐게 다예요 실용성은 크게 많이 없네용 ㅠ
카테고리
쪽쪽이·치발기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제일좋아하는치발기, 추천템, 내돈내산
모윰손목치발기
장점
3개월 중반부터 입으로 물려는 욕구가 강해져서 구입한 후로 지금까지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저는 그 무엇보다 손목에 고정시킬수가 있는 점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애기가손에 쥐는 힘이 부족할 시기에도 저렇게 손목에 껴주면 한참을 조용히 물고빨고 놀던 효자템이에요!
카테고리
쪽쪽이·치발기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손목치발기, 이앓이치발기, 치발기, 모윰치발기, 백일치발기
같은 카테고리 후기
꼬꼬노리치발기
장점
꼬꼬노리 고리치발기 단쓰는 이거 달려있는 실리콘 치발기보다 이걸 더 좋아하는데요. 산책갈때 유모차에 끼워서 쓰기도 하고, 집에서 아기체육관에 연결해서 쓰기도 하고 고리개념이라 이리저리 사용하기가 좋더라구요! 고리가 얇아서 그런가 잡기도 잘 잡규! 산책갈때 유모차에 끼워주면 오물오물 잘 놀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귀엽고ㅎㅎ 색은 두 가진데 하나가 품절이라 남은 색으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단쓰와 같은 아가들 많쥬? 같이 소통해요! 인⭐️ _iniloum
카테고리
쪽쪽이·치발기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고리치발기, 실리콘, 구강기, 4개월, 3개월
모윰쪽쪽이
장점
우는 아기를 뚝 그치게 만드는 효자템. 조리원 퇴소 후 배앓이 때문에 어떻게 해도 안달래지고 3시간을 악을 쓰며 우는 아기를 진정시켜준 엄청난 아이템. 외출시 우는 아기는 쪽쪽이 한방이면 바로 해결된다. 아기 침대에서 스스로 자게 하려면 (수면교육하려면) 필요한 필수템 중 하나이다. 일단 예쁘고 바깥으로 휘어져 있어서 코나 볼을 눌리지 않고 세척이 쉽다.
단점
쪽쪽이는 중독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은데 (아기가 아니라 엄마가 자꾸 입에 넣어주게 됨 ㅋㅋ 잠에 들라고;;) 나중에 끊기 힘들다고 하니 쓸 사람은 과감히 쓰고 안 쓸 사람은 처음부터 안써야하는게 맞는 것 같다.
카테고리
쪽쪽이·치발기
태그
효자템
모윰치발기
장점
100%실리콘으로 열탕소독도 가능하고 팔찌처럼 손목에 차고 사용하는거라 빠질염려도 없고 무엇보다 아이가 모윰치발기를 제일 좋아해요 :)
단점
굳이 뽑자면 먼지가 잘 달라붙어요 어차피 아기입에 들어가는거라 자주 세척해줘야되서 크게 불편하진 않아요
카테고리
쪽쪽이·치발기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손목치발기, 치발기추천, 국민치발기
리틀숑야채딸랑이치발기
장점
패키지가 엄청 귀여워요! 솔직히 딸랑이나 치발기는 한철 아이템이라 생각해서 좀 더 오래 가지고 놀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나중에 주방놀이할 때도 쓰일 수 있겠다 싶어서 야채모양 패키지를 샀어요. 아직 4개월이라 손에 쥐는 게 무거우면 자주 놓쳐서 크게 선호하는 치발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손에 쥐어주면 흔들고 입에 가져가서 먹어보려고 하더라구요.
단점
손에 무언가 쥐는게 능숙한 6개월부터 잘 쓰이지 않을까 생각하는 아이템이에요. 아직 아기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 지금은 손에서 벗어날 일 없고 전체가 말랑한 실리콘인 손목치발기를 훨씬 좋아해요
카테고리
쪽쪽이·치발기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야채딸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