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플라욕조
장점
8개월쯤 바꿔줬던 오플라욕조! 많은 육아맘에게 추천받아 구매했는데 인기많은 제품은 역시 좋아요 ㅎㅎ 넓찍해서 물놀이 시켜주기도 좋고, 배수도 빨리되서 넘 좋아용
카테고리
비데·욕조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아기욕조, 오플라, 육아템
같은 카테고리 후기
스에노아기욕조
장점
❤️스에노 아기욕조❤️ 아기욕조에 대한 고민이 많았어요. 워낙에 유명한 이름들의 템들도 많다보니~ ! 선뜻 결정하기 힘들더라구요! 신생아때만 말고 한번 사고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다하고 들이게 된 스에노 아기욕조! 아직 아기가 태어나지 않아서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스에노욕조랑 센스2030(헹굼용) 욕조와 함께 아기 목욕 시켜보려구요! 👉풀세트로 아기욕조+폴딩이지박스 구성이에요. 받아보고 느낀 점만 그냥 간단하게 이야기해볼게요:) ⭐️신생아부터 앉기 전까지는 폴딩이지박스에 눕혀서 목욕 시키면 될 것 같아요! 들어서 씻기기에는 엄마 손목 아프잖아요. ⭐️아기욕조 같은 경우에는 접이식이라 사용하지 않을때는 안으로 쏘옥 들어가요! 보관이 용이해요. 크기가 그렇게 작진 않지만 접을 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 것 같아요. ⭐️온도감지센서가 있어요! 사진에서 욕조 안 파란색 부분 보이시나요? 아기 목욕에 적당한 온도인 37도가 되면 저 부분이 하얗게 변한다고 합니다! ⭐️미끄러방지 패드도 욕조랑 폴딩이지박스에 다 부착되어 있어서 욕실안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욕조와 폴딩이지박스 다리 세우실때 꼭 정확하게 세웠는지 확인하세요. 안그럼 다리 무너져 아기 다칠 수가 있어요!! 꼭꼭 확인하세요!! 세 번째 사진에서 이지박스 다리를 위로 들어올려주셔야 안전하게 잠금이 된거예요! 쫌 빡빡해서 힘은 좀 드네요! 올리시면서 손 다치지 않게 조심조심하세용!!
카테고리
비데·욕조
태그
스에노, 아기욕조, 접이식아기욕조
프롬유 샤워핸들
장점
프롬유 샤워핸들 없었으면 손목이 아마 남아나질 않았을거예요! 아이를 세워놓고 간편하게 샤워를 할때나, 응가를 하고 씻길 때 너무너무 편해요!
카테고리
비데·욕조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손목해방, 너무편함, 내돈내산
버드시아욕조
장점
아기가 잡고 서면 꼭 구매하세요~!! 딸아이가 현재9개월이지만 버드시아구매는 아기가5개월때 구매했습니다 통목욕, 물놀이를 너무좋아해서 큰욕조 버드시아를선택했어요 버드시아 의자 모양이 안에 만들어져 있고, 다른 제품은 의자가 탈부착 되는 모양이라 한동안 계속 고민만 하다가 버드시아 디럭스 욕조를 선택!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욕조 안에 물놀이 장난감 가득 넣어주고 나니 물놀이도 제법 기 특!! 욕조안에 의자에도 잘 앉아있어요!!! 욕조 안에서 일어서도 넘어질 걱정은 전혀 노노 입니다 배송되었을때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랬어요!! 3~4살까지는 쓸수 있을듯 합니다!!! 무엇보다 마무리 행굼 할때 편해요!!! 이전에는 제 다리를 잡고 새워놓고 해서 늘 제 옷도 젖고, 물이 여기저기 튀었는데 이제는 욕조 안에 새워놓고 샤워기로 숙숙! 샤워기 꽂아놓는 곳도 있어 서 진짜 편해요!! 버드시아 욕조 고민없이 구매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강추입니다
단점
아쉬웠던점은 아직까진 없지만 .. 그래도 있다면 부피이지않을까요..?😆
카테고리
비데·욕조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버드시아욕조, 아기욕조, 내돈내산, 리얼후기
슈너글 아기욕조
장점
3개월 무렵부터 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 욕조❤️ 욕조의 등받이 각도와 내부가 볼록튀어나온 구조덕에 홀로 못앉는 아가들도 욕조 안에만 앉히면 거뜬! 욕조 하단부가 좁아서 물 채우는 시간도 매우 짧음! 다만 이제 아가가 목을 온전히 가누며 5개월을 지내보니 욕조의 여백의 미가 없어지고 꽉차고 있네요😅 저는 이 욕조의 모양이 너무 안정적이라 촉감놀이, 몸을 못가눌때 사진찍기, 광란의 뒹구르르 시기에 잠시가둬놓고 싶을때 통 안에 앉혀서 장난감 넣어주는 등 목욕 외에도 다양하게 활용했어요:)
카테고리
비데·욕조
태그
아기욕조, 국민육아템, 아기목욕, 너무편함, 목욕정복
허그붕붕욕조
장점
오랜만에 올리는 내돈내산 템공유에요:) 아기가 잡고 서는 힘이 생기고부터 프롬유 샤워핸들을 써서 잘 쓰다가, 돌 정도 되니까 아기가 통아저씨(?)처럼 해서 프롬유에서 빠져나갈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욕조 고민 많이 하다가 (허그붕붕, 버드시아, 오플라 등) 허그붕붕 사고 대만족이에요 😃😃좋은 점🙃 - 아기가 목욕을 즐거워한다는게 제일 좋은 점인거 같아요. 너무 행복해해요 - 아기 앉는 곳, 발 놓는 곳 등이 안정적으로 잡혀있다보니까 불안하지 않아요! (더 크면 좁아서 못쓸까 싶기도 하지만...일단 지금은 딱 잘 맞아서 고정되는 느낌이에요) - 혹시 아기가 일어서더라도, 딱 발 놓는 곳이 정해져있으니까 더 몸부림치지는 않고, 넘어지더라도 의자에 찰싹! 앉게 되니까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 배수구멍이 커서, 물도 아주 금방 빠져요! 프롬유로 맨날 샤워만 시켜줘서 미안했는데 요새 따뜻하게 탕목욕(?) 시켜주는 거 같아서 너무 만족!
단점
크게 없기는 한데요! - 샤워기를 앞에 고정해서 쓸 수 있거든요? 그런데 샤워기 꼽아놓고 물 틀면 물 나오는 방향이 아기 얼굴쪽이라... 헤드가 좀 아래로 향하게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는 소망?😇 - 스티커는 아직 안 붙여봤는데 욕조 바깥에 붙이는거라 어차피 아기가 목욕할 때는 못 볼 거 같아서.. 오히려 안쪽에 붙일 수 있으면(방수되는 스티커가 있나...?) 더 좋았겠다 싶은 작은 아쉬움?
카테고리
비데·욕조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돌아기욕조, 탕목욕, 물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