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비몽리틀드리머
장점
무드등이에요. 회전도 되고 뚜껑을 덮어서 사용해도 되고 뚜껑을 열면 벽, 천장에 그림이 떠서 아기가 밤잠 자려고할 때 보채거나 하면 틀어줘요. 보느라 울음그칠 때가 많네요! 필름도 6가지 정도 됐던것 같아요. 바다생물, 목마, 별, 사슴, 우주 등 이요.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고 가끔 아이 사진 찍을 때도 활용하고 있어요 ㅎㅎ
카테고리
기타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무드등
같은 카테고리 후기
물티슈워머
장점
추워지는 날씨에 우리애기들 엉덩이 물티슈로 닦아줄때 깜짝깜짝 놀라죠? 그럴때 사용하기 좋은 물티슈워머! 저는 물려받아서 이번에 첫 사용했는데 밤에 닦아줘도 안놀래고 만족 중입니다! 세균번식얘기가 많아서 찾아봤더니 세균이 번식하는 온도는 30-35도 인데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40-42도로 유지해주고 시판 물티슈는 향균처리가 되어있어 세균번식 걱정은 안해도 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들이 추천하는 육아템 또 뭐가 있을까요 ? 공유해주세요 :)
단점
이 제품은 뚜껑이 좀 약해요 ㅠㅠ 저희 아기는.이제.막 7개월 기고 다녀서 그런지 아기가 잡아당기면 툭 빠지더라구요.
카테고리
기타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물티슈워머, 겨울템, 겨울필수템, 예비맘
노엘로힐스 썬쿠션
장점
기존에 쓰던 썬쿠션 상품은 아토팜꺼였어요. 노엘로힐스 썬쿠션 사용할 기회가 생겨서 비교해 보겠습니다. 둘다 케이스도 귀엽고, 아이들의 관심을 갖기에 충분한 제품이었구요. 특히나 오리모양을 좋아하는 저희 아이는 매일 스스로 바르고 갑니다. 좋았던 점은 무기자차 성분의 저자극 선 쿠션이어서 인지 아이가 예민한 피부인데, 크게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지 않았다는점 입니다. 또 바르고 나서 촉촉함이 남아서 좋았습니다. 아토팜은 SPF43 PA+++ 노엘로힐스는 SPF50+ PA+++ 용량은 둘다 같은 15g 이었습니다. 바르는 느낌이나 점도도 비슷했고, 발림성도 큰 차이는 없이 잘 흡수됐습니다.
단점
노엘로힐스의 아쉬웠던점은 기존에 아토팜 제품은 쓴 저로서는 아토팜은 매번 사용할때 눌러서 안에 있는 내용물이 밖으로는 노출 되는 형식이어서 오염될 확률이 적다는 점이었는데, 노엘로힐스의 경우에는 표면이 넓은 형태여서 저는 좀 아쉬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구매연령
7세이상
태그
장단점비교, 아토팜, 노엘로힐스선쿠션
애플워치se
장점
#내돈내산 핸드폰 찾을때 아이 안고 있을때 전화올때 아기 맘마먹는 시간 체크 등든 진짜 있으면 너무너무 편한 아이템!!
카테고리
기타
태그
베이비타임가능,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