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일체형턱받이
장점
- 자기주도식을 시작하면서 식사시간이 늘 두려웠는데 턱받이 하나로 고민 해결됨 정말 이 장점 하나만으로 식사시간이 정말정말 너그러운 부모가 되었어요👍👍👍👍👍👍👍 -지퍼가 있어 테이블부분과 분리해서 사용하여 두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음
단점
- 의자와 합체하는 부분이 끈으로 되어있어서 그부분이 저금 개선 되면 좋을 것 같음 (의자와 묶여있는 느낌이라 아기가 움직임에 불편함을 느끼는것 같음)
카테고리
영유아 식기·용품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유아식, 자기주도식
같은 상품 다른 후기
같은 카테고리 후기
키스앤블러썸 방수빕
장점
이유식 먹일때 저희 아가만 턱받이 가지고 장난치고 빨고 그러나요?ㅜㅜ 실리콘으로 된 턱받이를 사용하니 흘리는 게 턱받이 속으로 들어가서 편하긴 한데 전 하이체어에 트레이를 놓고 쓰니 아기의 관심이 온통 트레이 위에 올라온 턱받이에 가서 아래만 쳐다보더라구요ㅠㅠ 심지어 실리콘 턱받이는 약간 단단하게 잡힌 모양때문에 아기가 고개를 조금만 숙이면 아기얼굴이 턱받이 속으로 들어가....ㅠㅠ이유식 먹일때 마다 턱을 들어 먹여야해서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근데 이 방수빕은 예뻐서 샀지만 정말 신세계입니다 일단 크기가 큰데 반해 방수가 되는 천이라 아기가 불편해하지않고 상체가 넓게 잘 커버되고 트레이가 있어도 천이라 불편하지 않게 사용했어요. 고개를 숙여도 먹이기 편합니다.. 하 ㅜㅜ 목부분은 찍찍이라 금방 붙이고 떼어내기도 편해요. 그리고 세탁이 잘 안되고 이염이 잘 되면 어떻게 하나 걱정했는데 이유식 먹이고 물로만 씻어도 원래 상태로 돌아옵니다!! 예쁜 색도 모양도 많더라구요! 아들들도 민트색 이런거 하면 너무 귀여울거 같아요! 완전완전 대추천입니다!
카테고리
영유아 식기·용품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신세계템, 예쁜방수빕
이유식스푼
장점
그저 숟가락을 든채로 가볍게 눌러주면 계속 수저에 미음이 리필되는 형식이라 너무 편하고 좋아요! 초기 이유식이 좋다는데 정말 딱 좋아요! 저는 5개월에 미음으로 시작해서 6개월부터 자기주도이유식과 미음이유식을 병행할 생각인데, 5개월 알레르기 테스트겸 미음 먹일때 딱 좋아요! 나중에 중기나 후기 이유식쯤엔 외출용으로 퓨레 먹이면 딱일거 같아요!
단점
먹일땐 편하지만 설거지할땐 번거로워요. 다 분해해서 세척해줘야 하기 때문에 마치 닥터브라운 젖병 세척할 때가 떠오른다고 할까요.. 그리고 스푼이 좀 크게 나와서 5개월령 아이가 먹기엔 좀 입이 꽉 차는 느낌이나요. 요즘엔 스푼이 작게 리뉴얼됐다는데 저는 리뉴얼전에 사서 다 크네용! 요놈요놈은 아래가 흡착 형식이 아니에요. 대신 색상이 예쁘게 나왔어요. 글라스락베이비 것은 아래가 흡착형식입니다. 색상이 단조롭더라구요. 리틀숑에서도 비슷한 제품을 봤는데 여기저기서 색상이랑 디테일만 조금 다르게 하고 같은 제품을 파는것 같아요.
카테고리
영유아 식기·용품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외출용이유식기, 요놈요놈, 글라스락베이비, 이유식스푼, 초기이유식추천
자이티 이유식큐브
장점
세일할때 득템한 자이티 이유식큐브~~ 동글동글해서 쏙쏙 잘 빠지고 대용량이라 초중후기 다 쓸 수 있어서 넘넘 편해요 ㅎㅎ 고민하다가 추천받고 샀는데 대만족!!!
단점
가격이 살짝 나가는거같긴한데 시기별로 따로 구매안해도되니 단점인듯 아닌듯~? 낱개로 하나씩 안파는건 약간 아쉬워요 ㅠ
카테고리
영유아 식기·용품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자이티이유식큐브, 이유식큐브, 이유식, 자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