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솜건티슈
장점
형광증백제나 표백제가 없이 만들어져 좋은 건티슈에요. 아가 응가 후 쓰기 좋아요
단점
많이 사면 할인이 더 많이 되었으면해요
카테고리
위생용품 기타
태그
건티슈
같은 상품 다른 후기
같은 카테고리 후기
맘스베이비 신생아용 개별포장면봉
장점
신생아용 면봉 추천합니다! 전 점착식면봉, 헤드부분이 뚱뚱한 안전면봉 등 여러 면봉을 사용해보았는데 여기 맘스베이비 개별포장면봉이 가장 쓰임새도 좋고 가성비도 좋았어요! 아기들 코딱지는 점착식 면봉이 훨씬 편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붙지 않을때가 많더라구요ㅠㅠ 이 면봉 울퉁불퉁한 면을 이용하면 오히려 더 잘 빠져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아기와의 씨름하는 시간이 줄었어요 ㅋㅋㅋ 헤드부분이 다른 면봉보다 얇은데, 그래서 아기들 귓바퀴 사이 닦아주거나 할때 훨씬 유용했어요. 개별포장 되어있어 휴대하기 편하고, 또 포장이 아주 얇게 되어있어 아주 잘 뜯어져서 귀찮지 않아요! 추천합니다!
카테고리
위생용품 기타
태그
사용성강추, 내돈내산
샤오미쓰레기통
장점
아기가 태어나기 전부터 신랑이 기저귀 처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나름 공부를 하더라구요. 저희집에서는 샤오미 자동 센서 휴지통을 두개 쓰고 있어요 하나는 기저귀만 담고 하나는 일반쓰레기를 담아요 이유는 기저귀 휴지통은 금방금방 차더라구요 그래서 차면 바로바로 버리고있오요 샤오미 휴지통은 자동센서로 가까이 가면 저절로 뚜껑이 열려요 그래서 허리를 숙이지않아도 된답니다 그리고 쓰레기가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밀봉이 되고 밀봉된걸 꺼내면 자동으로 봉투가 교환되요 완전 편리해요 👍🏻👍🏻👍🏻👍🏻👍🏻 일반 쓰레기는 물론 기저귀쓰레기통으로도 최고 💓
카테고리
위생용품 기타
태그
쓰레기통, 기저귀처리, 기저귀쓰레기통, 기저귀휴지통, 샤오미쓰레기통
크리넥스마이비데키즈
장점
이제 용변 볼 때 부끄러움을 아는 6살 공주님인데요. 작년까지만 해도 안그랬는데, 이제 화장실에 혼자 가고 싶어하고 뒷처리도 스스로 하겠다고 하기 시작했어요. 집에서 혼자 하도록 놔뒀더니 엉덩이에 휴지가 붙어있길 여러번..... 아무리 가르쳐줘도 아직 손이 여물지 않아서 혼자서 완벽하게 하지는 못하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크리넥스 마이비데키즈 체험단으로 당첨! 일반 휴지와는 다르게 물기가 있는 촉촉한 티슈라서 부드럽게 닦이는 건 물론이고 엉덩이나 속옷에도 달라붙지 않고 깔끔하게 처리가 되네요. 게다가 유럽과 미국의 INDA/EDANA Flushabilit Guiderind Test의 무려 8단계를 통과한 제품이라니 집에서나 야외에서나 변기 막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더더 만족스러워요.
단점
제품이 아주 부드러워서 우리 아이 몸에 닿는 부분에서는 정말 만족스러운데, 제품을 한장씩 꺼낼때 가끔 찢어지는 일이 생기네요! 그럴 땐 티슈가 나오는 입구 양쪽을 세로로 조금만 잘라놔주시면 손쉽게 뽑을 수 있어요~
카테고리
위생용품 기타
구매연령
5~7세
태그
크리넥스마이비데키즈, 크리넥스마이비데
코끼리뺑코
장점
✔️가격 : 7,000원 ✔️사용시기 : 100일 이후 아가들 * 100일 미만의 아기는 비강이 굉장이 좁아서 사용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아요! ✔️장점 환절기 아기들의 감기, 그렁그렁한 콧물을 해결하기 위한 가성비 최고! 실속아이템이에요!! 노시*, 브라*에서 가정용의료기로 콧물흡입기(흡인기)가 나오기는 하지만 가격이...무시못하더라구요:( 처음부터 고가의 제품을 들이는것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콧물흡입기를 먼저 사용해보려고 코끼리뺑코(뻥코 아니죠!)를 구매했어요! 약국에서 7천원을 주고 구매했는데, 그 효과는? 울 아이의 그렁그렁한 콧소리가 사라지고 숨쉬는게 편해진게 엄마 눈에도 보여요;) 코끼리뺑코와 뿌리는 식염수(저는 오트리빈 베이비를 구비하고있어요)만 있다면 우리 아이 콧물 감기에서 안녕~~할수있어요!!
단점
부모가 직접 입으로 코를 빼줘야하기 때문에 혹여나 하는 불안감은 있지만, 생각보다 흡입이 잘되고 한두번 연습하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카테고리
위생용품 기타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콧물흡입기, 국민콧물흡입기, 육아필수템, 육아필수품, 코흡입기
크리넥스마이비데키즈
장점
아이들 씻길때 매번 세면대에서 물로 닦이다가 배변훈련 시작하면서 부터는 마이비데 정착이에요 아무래도 그냥 휴지로 닦으면 덜 닦인다던지, 피부에 자극이 될지 모른다는 걱정이 늘 있었는데 마이비데로 닦으면 물로 닦는 듯한 깨끗한 느낌이 들어요 물티슈다보니 처음엔 변기에 그냥 버려도 되나 싶긴 했는데 배수처리과정에서 생분해된다고 하니 역시나 믿고 쓰게 되네요 정말 TMI로 오늘 외출할 때 깜빡하고 못챙겼는데 안그래도 아이들이 묻더라구요. 왜 안가져왔냐고 ^^; 집에서든 외출해서든 마이비데로 닦는건 이제 필수가 된 것 같아요. 저희 아이 얘기로는 물티슈가 보들보들해서 좋대요. 휴지는 따갑고 아프다네요 ^^ 플라스틱 프리로 성분도 믿고 쓸 수 있고 특히나 좋은건 이번에 케이스 디자인이 바꼈다는 점이에요. 케이스 위로 따로 붙어 있는 스티커가 없어서 재활용하기 더 좋아졌어요. 엄마들은 이것도 다 일이잖아요. 여러가지 이유로 우리집 필수템, 재재재재구매품이 되었어요.
단점
굳이 단점을 꼽으라고 한다해도 딱히 생각나는 게 없네요. 전 100% 만족이에요.
카테고리
위생용품 기타
구매연령
3~4세
태그
크리넥스, 크리넥스마이비데, 크리넥스마이비데키즈, 비데물티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