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비쉬 #홈웨어 #수유옷 #수유잠옷
장점
출산 후 모유 수유 하는 엄마들은 언제 흐를지 모르는 젖 때문에 다들 불편함을 감수하고 어쩔 수 없이 수유브라 또는 수유 나시를 입을 수 밖에 없죠. 저 역시 출산 후 최근까지 24시간 수유브라를 착용하고 있었는데 이게 정말 굉장히 답답하고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사게 된 허비쉬 홈웨어👗 정말 가볍고 부드러운 텐셀 소재의 원피스 인데요. 신축성도 좋아서 어떤 활동을 해도 부담스럽지가 않고 따뜻하면서 시원하다고나 할까? 정말 소재가 좋아요. 그리고 가슴 이너캡이 부착 되어 있어서 답답한 수유 속옷을 입지 않고도 수유 패드를 붙힐 수 있고, 모유수유를 신속하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가슴 쪽에 똑딱이로 여밈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제가 착용한 수유 원피스 스타일 외에도 투피스, 반팔, 긴팔 등 다양한 스타일의 홈웨어가 준비되어 있어서 모유수유 맘이 아니더라도 집에서 육아하시는 모든 엄마들의 편한 잠자리를 위해 추천 드려요!!
단점
- 가격이 6-7만원대로 홈웨어 치고는 부담스런 가격. - 프리사이즈 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임신 때 살이 많이 쪄서 출산 후인 지금 162cm에 77키로입니다. 잘 늘어나는 소재라 입고 생활하는데에 전혀 불편함은 없지만 옷이 얇고 허리가 잘록한 스타일이라 볼록한 배가 커버가 안되니 남편에게 보이기에 조금 민망스럽네요🥹 XL사이즈 제작이 시급해요. + 제가 좀 뚱뚱해서 그렇지 왠만해선 막달 임산부들도 다 편히 입을 수 있는 소재라 프리사이즈인것 같기도 해요 ㅋ)
카테고리
산모용품
태그
모유수유, 수유복, 홈웨어, 이너캡, 허비쉬
같은 카테고리 후기
유두보호기
장점
마더케이 유두보호기 케이스는 크고 좋아요. 메델라 케이스는 한 손으로 여닫기가 좀 그랬어요. 애 안고 있음 두손 다 쓰기 힘드니까요ㅜㅜ
단점
마더케이 유두보호기 L 샀어요. 근데 이게 메델라 보호기 M사이즈랑 비슷하대요. (조리원 신생아실 선생님께서..) 제 유두엔 작아서 조리원와서 메델라L로 다시 샀어요. 유두보호기가 작아서 그랬는지 아기가 세게 빤 쪽 유두에 피가났어요. 작은 공간에 유두가 꽉차서 그랬던 것 같네요. 유두크기가 크신분들은 마더케이L도 작을 수 있다는점을 참고하세요.
카테고리
산모용품
태그
유두보호기, 마더케이유두보호기
중추찜질기
장점
첫찌낳고 어느순간 손이 차다는 걸 느껴서 알아보니까 수족냉증이더라구요 일은 잠깐 쉬지만 그래도 작업하는 게 있고 육아, 집안일 하다보니 중추에 무리가 가서 혈관이 좁아지고 혈액순환이 안돼서 그런다고 해서 추천받아 써봤어요! 마감 좋고, 사용시간 12시간까지도 돼서 빵빵해요, 가벼워서 차고다니기도 좋아요(허리 잘 받쳐줘요), 디자인은 심플하고, 버튼이 딱 하나라 조작 편해요
단점
뭐 제품에 이상은 전혀 없지만 패키징이 아쉬워요! 따로 딱맞는 상자에 들어오는 건 아니더라구요(어차피 버리지만ㅋㅋ), 복부랑 허리 전체를 데우고 싶은데 그정도 커버는 안 되더라구요 번갈아가며 하고 있어요, 운동도 알려주는데 조금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