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류방지쿠션
장점
솜이 안꺼짐 (구버젼이더짱짱) 크기가커서 다른역방쿠보다 10~20일가량 더사용가능 (뒤집기를 언제하느냐에따라 비슷할수도..)
단점
구버젼 신버젼을 다 갖고 있어요. 속통이 동그란건 구, 아닌건 신버젼인데 신생아때는 길이가 길다보니 목이 꺽여요 엉덩이에 수건같은거 받혀줘서 썻어요. 60일쯤부턴 크기가 알맞는데 100일인 친구아들에겐 살짝 작아요. 그뒤론 뒤집기해서 떨어지구요 찍찍이가 있지만 신생아땐 안하고 뒤집기할무렵엔 답답해해서 못해요 구버젼이 각도가 더 나은듯 합니다. 커버는 곰돌이모양이 더 비싸요 아가들은 열이많아서 안좋고 토끼모양 옛날꺼가 더 좋아요. 커버에따라 가격차이도 크고 방수커버도 비싸요. 역방쿠자체가 꿀템인데 제이앤제나역방쿠일필요는 없는것 겉아요. 가격의 값어치를 하지 못하는듯 합니다.
카테고리
영유아 침대
같은 상품 다른 후기
제이앤제나 역류방지쿠션
장점
#내돈내산 #역방쿠 #역류방지쿠션 #제이앤제나 역류방지쿠션 중에서 무얼살지 엄청 고민하다가 산 제이앤제나 역방쿠예요. 사용연령은 신생아때부터 현재(6개월)까지 아주 잘 쓰고 있고, 애기가 떨어지지 않게 잡아주는 찍찍이 벨트가 있어서 앞으로도 꽤 더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점은 아기가 아주 편안해하고, 눕혀서 수유하기 편하다는 점이고 전 아기 100일즈음부터 수유할 때도 여기 눕혀서 하고, 수유한 뒤에 역류방지하는 용도로 한 30분은 더 눕혀두고, 하루에 한번정도는 여기서 낮잠도 자요. 포근한지 여기서 엄청 잘자요. 주변에 출산선물로 사주고 싶은 꿀템이에요.
단점
단점은 5개월이 넘어가니 찍찍이벨트를 자기 손으로 뗄 수 있어서 눈으로 잘 보고 있어야된다는 점 정도예요.
카테고리
역류방지쿠션
태그
장단점비교, 출산선물, 꿀템,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