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그네
장점
라라비 강력추천!! 점퍼루와 호환제품이고 문에 거는 것보다 훨씬 안전해서 너무너무 갖고싶었는데 친구한테 선물 받았어요ㅜㅜㅜㅜㅜㅜ 첫 날은 아기둥절이였는데 하루하루 갈 수록 아가가 너무 잘 타고 거기서 옹알이도 하고 발차기도 하고 너무 잘 노네요~ 100일 넘으면 점퍼루와 호환도 되서 아기 장난감으로 완전 좋습니다 (좋은 점) 1. 점퍼루 호환 2. 견고해서 매우튼튼 3. 조립이 어렵지 않음 4. 그네 태우고 안아서 노는 시간 줄어듬
단점
(아쉬운점) 1. 다른 제품보다 바닥면적 사이즈가 큼
카테고리
놀이용품 기타
태그
점퍼루추천, 아기그네, 아기놀이터
같은 카테고리 후기
주차장놀이
장점
자동차를 좋아해서 흥미를 보임 자동과 수동이 가능함
단점
자동차크기가 작음 아직 개월수에 안맞아서 그런지 주차장을 무너트릴때가 있음
카테고리
놀이용품 기타
구매연령
13~24개월
태그
자동차, 어린이날선물
옐로우디어
장점
예뻐요! 감성 낭낭한 집을 만들 수 있어요~ 5개월부터 시작해서 6세까지 태울 수 있대요. 일반 플라스틱 아기그네랑 다르게 형태 변형이 가능해서 영아, 유아, 어린이 다 탈 수 있어 좋아요
단점
조립이 어렵고, 균형맞추기가 까다로워요 큰 아이도 탈수 있게 시트가 넓어서 6개월 정도 아기가 타면 옆으로 자꾸 고꾸라집니다. 아직은 그네를 그렇게 재밌어 하진 않네요! 점퍼루를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당연한 말이지만 그네를 설치한 문은 출입이 좀 힘들어용
카테고리
놀이용품 기타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아기그네, 감성그네, 예쁜그네
두리인디언텐트
장점
요즘 식탁, 의자, 책상 밑 가리지않고 구석으로 모험하듯 파고들어가는 아이를 위해 준비한 ᴺᴱᵂ아지트 낯설거나 어색해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거 1도 없다. 내 공간이구나〰️ 하구 들어가 아늑함을 즐기는듯해요. 독립 된 아이만의 공간이 아이에게 창의력과 독립심을 키워준다고 하던데, 우리아이가 새로운 자기만의 공간에서 어떤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져요ꈍᴗꈍ 앞으로 두리 포레스트 하우스 인디언텐트는 저희아이에게 놀이공간, 낮잠공간, 학습공간이 되어주면서 늘 함께 할 예정이에요.ᐟ 아....ᐟ 도구가 따로 필요없어서 진짜 저 찐 떵손인데 아이아빠 세차하러 간 사이 뚝딱뚝딱 혼자 설치 완료했어요.
단점
없어요, 전부만족하고 사용하구있어요:-)
카테고리
놀이용품 기타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아기텐트, 면텐트, 인디언텐트, 두리, 두리포레스트하우스
두리포레스트플레이하우스
장점
아기도 12개월이 넘어가면서 부터 자기만의 공간을 좋아하고 그 공간에서 안정감을 느낀다고 한다. 텐트 한쪽 면에는 창문이 있어서 엄마아빠랑 까꿍 놀이를 할 수 있는점도 장점이다. 두리텐트는 튼튼하면서도 가벼워서 거실 이리저리 옮겨 다닐 수 있어서 좋았다. 아기들이 사용하는 텐트인 만큼 소나무 프레임 전체 마감이 동글동글 귀엽다 안전하고 예쁘게도 되어있음. 러시아산 친환경 프리미엄 소나무 인점 아주 마음에 든다! 인테리어에도 너무 이쁘지만 로운이가 무척 좋아하는 공간이라서 엄마 마음에 아주 흡족한 아기텐트!
단점
아쉬운 점이라면 글쎄요 아직까지는 발견하지 못했어요 사용하면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공유할게요.
카테고리
놀이용품 기타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두리, 두리텐트, 유아텐트, 아기텐트, 인디언텐트
엠케이머리쿵보호대
장점
나비로 골랐다 🦋😅🩷 비주얼이 너무너무너무 귀엽다 😭😭 그리고 촉감도 보들보들 😍😍 * 쿠션이 있는 것도 좋지만, 몇번의 쿵! 경험 후에 본능적으로 쿵하지 않으려고 인어공주 자세를 취한다든지 나름의 생존 방법을 터득하는걸 지켜보는게 신기하고 재밌다😍🥰 그래도 머리쿵방지쿠션은 안전띠 같은 느낌이라 있으면 좋은 것 같긴하당!
단점
멀쩡히 앉아있다가 오히려 등에 쿠션이 느껴지니까 누우려고 하는데 이게 맞는건가😂 싶은 순간들이 있긴 하다 그래도 쿵 했을때 다치지 않으니 있으면 좋음!
카테고리
놀이용품 기타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머리쿵보호대, 머리쿵방지쿠션, 머리쿵, 보호대, 머리보호대
하베브릭스드럼
장점
집에만 있는 아이의 스트레스를 풀게 해주고 싶던 차에 드럼을 치면 여러모로 좋겠다 싶었어요. 다른 브랜드들의 드럼은 디자인이 너무 화려하고, 제 스타일이 아니라 나름 깔끔한 편인 하베브릭스가 눈에 들어왔고 망설임없이 구입했어요. 견고함이 떨어지고, 가끔 북에서 심벌소리가 난다고 하는 리뷰도 봤지만 천하장사 아들이 이렇게 하루종일 두드려도 고장나지 않는 걸 보고 이만하면 됐다 싶어요. 북에서 심벌소리가 좀 나면 어때요? 이걸로 음악교육을 할 것도 아니고 마냥 신나는걸요! 마이크도 있고, 블루투스 연결도 가능해서 엄마가 더 신나네요.
단점
큰 북 한 면에 테이프가 붙어있어요. 이미 리뷰에서 봤던거라 놀라지는 않았지만, 이게 최선일까 의아했죠. 그리고 가끔 작은 북에서 심벌소리가 들린다는 점이 예민하신 분들은 꺼려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카테고리
놀이용품 기타
구매연령
3~4세
태그
아기드럼, 아기악기, 악기, 드럼, 육아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