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 수유패드
장점
모유수유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입니다. 수유패드가 없으면 단유하기전까지 모유가 흘러내리는 경우가 있어서 꼭 사용해야해요
단점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다소 두껍고 더워요 ㅠㅠ
카테고리
산모용품
구매연령
4~6개월
같은 상품 다른 후기
같은 카테고리 후기
복부온열찜질기
장점
사용은 한달정도 됐는데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 첫찌낳고 매번 안아주는 시간이 길어지니까 허리에도 부담이 되고 제가 배도 자주 찬데 온찜질이 좋다하여 구매해봤습니다 서있는 시간이 많은데 코드 사용하거나 손으로 잡고있어야 하는 제품에 비해서 가볍고 사용이 편리했어요 시간도 최대 12시간까지도 유지돼서 외출할때도 차고다닙니다 ㅠㅠ 완전 따셔요 게다가 허리찜질도 뜨끈하게 되니까 남편도 뺏어서 씁니다 ㅋㅋㅋ
단점
첨에 샀을때 새제품냄새가 좀 나서 걱정을 했는데요 하루 환기 잘되는 곳에 널어두고 쓰니까 괜찮아졌어요! 생각보다 너무 따뜻해서 뜨겁게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온도 3단계 조절되니 조심히 시간 정해서 쓰시먄 될 것 같아요! 자동으로 꺼지지 않으니 꺼주셔야해요!
허비쉬 #홈웨어 #수유옷 #수유잠옷
장점
출산 후 모유 수유 하는 엄마들은 언제 흐를지 모르는 젖 때문에 다들 불편함을 감수하고 어쩔 수 없이 수유브라 또는 수유 나시를 입을 수 밖에 없죠. 저 역시 출산 후 최근까지 24시간 수유브라를 착용하고 있었는데 이게 정말 굉장히 답답하고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사게 된 허비쉬 홈웨어👗 정말 가볍고 부드러운 텐셀 소재의 원피스 인데요. 신축성도 좋아서 어떤 활동을 해도 부담스럽지가 않고 따뜻하면서 시원하다고나 할까? 정말 소재가 좋아요. 그리고 가슴 이너캡이 부착 되어 있어서 답답한 수유 속옷을 입지 않고도 수유 패드를 붙힐 수 있고, 모유수유를 신속하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가슴 쪽에 똑딱이로 여밈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제가 착용한 수유 원피스 스타일 외에도 투피스, 반팔, 긴팔 등 다양한 스타일의 홈웨어가 준비되어 있어서 모유수유 맘이 아니더라도 집에서 육아하시는 모든 엄마들의 편한 잠자리를 위해 추천 드려요!!
단점
- 가격이 6-7만원대로 홈웨어 치고는 부담스런 가격. - 프리사이즈 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임신 때 살이 많이 쪄서 출산 후인 지금 162cm에 77키로입니다. 잘 늘어나는 소재라 입고 생활하는데에 전혀 불편함은 없지만 옷이 얇고 허리가 잘록한 스타일이라 볼록한 배가 커버가 안되니 남편에게 보이기에 조금 민망스럽네요🥹 XL사이즈 제작이 시급해요. + 제가 좀 뚱뚱해서 그렇지 왠만해선 막달 임산부들도 다 편히 입을 수 있는 소재라 프리사이즈인것 같기도 해요 ㅋ)
카테고리
산모용품
태그
모유수유, 수유복, 홈웨어, 이너캡, 허비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