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2디럭스유모차
장점
1. 안정감최고!! 어떤 울퉁불퉁한 길에서도 흔들림이 적음 2. 예쁨.. 구석구석 고급스러운 소재와 색감 3. 핸들링이 매우 부드러움
단점
1. 무게(안정감과 비례하는 무게감) 2. 가격 (유모차외에 구성품 추가구매)
카테고리
디럭스 유모차
같은 카테고리 후기
뉴에그2
장점
뉴에그2의 장점을 몇 가지 1. 달걀 모양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는 너무나도 이쁘고 세련된 디자인!!최근 색도 새로 출시되어 저는 신상색인 펠리칸으로 선택했어요. 기존 인기 칼라인 페더보다는 좀 더 연한 베이지 색인데 정말 너무 너무 이뻐요,, 2. 네바퀴 서스펜션으로 앞바퀴 18.8cm , 뒷바퀴는 28cm, 타이어는 pu 타이어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10배나 강화되었고 이 것 덕분에 아기가 지면으로 올라오는 충격을 효율적으로 흡수한다고 하네요. 이 바퀴 정말 물건인게 핸들링이 너무 좋고 주행감이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3. 기존 모델은 작다는 평이 많던데 뉴에그2는 시트 공간이 무려 14% 나 넓어졌다고 해요. 4. 장바구니 용량이 아주 커서 충분히 이것 저것 넣을 수 있어요. 5. 누구나 한번만 봐도 따라하기 가능한 간단한 한 손 폴딩 분리가 가능하여 세단 차 트렁크에 충분히 싣기 가능~~ 6. 원스텝 브레이크 기능 7. 내장되어 있는 모기장 8. 차양막에 달린 환기창 9. 3단계로 조절 가능한 틸팅 각도 10. 유모차 앞뒤보기 가능 등이 제가 생각한 장점입니다^^!
단점
15.5kg 으로 조금 무거운 편, 사악한 가격
오이스터3
장점
출산전에 유모차를 알아보던 중에 디럭스가 아가한테는 좋지만, 휴대하기에는 불편하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러다 보게된 오이스터3는 디럭스 절충형으로 혼자서도 쉽게 접을 수 있어서 편했어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너무 예뻤는데, 마침 스폐셜에디션까지 나와서 주저하지않고 바로 구매했어요. 샌드베이지 많이들 하시는데 전 핑크성애자라...로즈골드 트윙클로 ㅎㅎㅎ 방향도 양방향으로 가능해서 신생아때는 엄마아빠를 바라보게 했어요. 모기장도 내장되어있어서 편했고, 무엇보다 핸들링이 아주 부드러워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 추천드려요.
단점
단점은 크게 없지만, 컵홀더가 컵과 핸드폰이 동시에 거치되게 해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카테고리
디럭스 유모차
태그
오이스터3유모차, 유모차추천, 엠베이비, 디럭스유모차, 유모차
잉글레시나앱티카
장점
32주 아기 임신중에 있는 예비맘입니다. 이번 일산 킨텍스 베이비페어를 다녀왔는데요~ 신랑이랑 저는 다른건 몰라도 유모차는 우리 아이가 신생아때부터 다섯살까지 오래 타는 만큼 안전하고 실용성있는 상품을 구매하고자 했습니다. 보호자가 손잡이에 무게를 실었을 때 쏠리지않는지, 브레이크 조작이 쉬운지 뿐만 아니라 차 트렁크에 넣기 좋은 크기인지, 접을 때 편리한지(앱티카는 거의 원터치;), 신생아때부터 몇세까지 탈 수 있는지 등을 고려해보았을 때 잉글레시나 앱티카가 가장 적합했고, 색상도 베이지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실제 인기도 가장 많더라구요) 베이지로 선택했어요.
단점
시트 방향전환하고자 탈부착 할 때 좀 불편해요. 아기 시트 받침(밑에부분)에 손잡이가 있는데 허리를 굽혀서 당겨야하고 타이밍 안맞으면 다시 잠기더라구요. 끼울 때도 고리에 맞춰서 넣어야해서 약간 신경써야합니다.
에그2유모차
장점
디럭스와 절충형 사이에서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실 사용 후기 씁니다. (저 역시 구매 전, 깊은 고민에 빠졌었기에...) 에그2 디자인이나 기능에 관한 후기는 다른 글을 참고해 주세요😀 겨울에 태어난 아기라 출산 전에 절충형과 비교하다 정말 고민 많이 하고 사놓고도 너무 어릴 때는 결국 외출 못 하게 되는거 아닌가 싶어서 사용 전, 후회가 앞섰던 아이템이었지만 생후 2개월인 요즘 정말 사길 잘 했다고 생각하는 유모차입니다. 아기가 온순해서 그런지 유모차 태우면 바로 기절해 잠들어서 수유텀 3시간동안 집 앞에 잠깐씩 외출하면서 기분 전환하고 있어요. 디럭스 유모차가 아니었다면 아기 데리고 외출하거나 식당가서 외식하는 것도 훨씬 나중에나 시도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비교해 본 몇 모델 중에서는 제일 조립이 간편한 디럭스 유모차였어요. 아기들마다 기질이 다르니 태어난 후에 상황 봐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저 살 때 보니 유모차가 구매 후에 바로 배송이 안되고 조금 대기 하기는 하더라고요. 스스로 앉는게 가능한 개월수에 구매하시기에는 디럭스보단 절충형이 나을 것 같습니다. 저는 작년 킨텍스 베이비페어에서 구매했고 구매할 당시 가격 할인은 안 되었지만 사은품으로 에그2의 거의 모든 악세서리를 받을 수 있어서 기분 좋게 구매 했습니다.
단점
- 본체랑 프레임 무게가 총 12키로 정도로 무거워요. - 본체랑 프레임을 분리해야만 보관이 가능해서 출산 후 엄마 혼자서 무거운 유모차를 조립하기 버거울 수 있어요. - 절충형에 비해 의자가 좀 작은 느낌이라 큰 아이들 태우기엔 적절하지 않아 보입니다. - 판매하시는 분 말로는 에그2는 온라인, 백화점, 베이비페어 어디서 사던 가격이 같아서 최저가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사은품 구성이 어떤지 비교 하시는게 최선일 듯 해요🥹
카테고리
디럭스 유모차
스토케 트레일즈
장점
스토케 디럭스유모차 트레일즈에요. 전 디럭스유모차를 고를때 1. 아기가 얼마나 안정감있게 탈 수 있는지 2. 엄마가 힘들지 않게 모든 짐을 유모차에 다 실어버릴 수 있는 수납력 3. 핸들링 4. 얼마나 오래 탈 수 있는지 를 고려해두고 골랐어요. 아, 물론 디자인도 당연히 중요했습니다! 결론은 아주아주 만족해요. 무게감이 있는 유모차라 안정감은 확실히 좋아 신생아때부터 태웠어요. 수납 바구니도 커서 엄마 혼자 1박2일 여행짐도 저기에 다 싣고 갔답니다. 그리고 다른 유모차에 비해 크기가 커서 36개월까지도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정말 제 주변에 오래들 태우더라구요! 디럭스라고 다 사용기간이 짧은건 아니더라구요 :) #내돈내산 추천합니다!
카테고리
디럭스 유모차
태그
디럭스구매기준, 오래쓰는유모차,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