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맘
장점
터미타임 할때 매우 좋습니다. 소리와 조명효과 움직임으로 아이의 주의를 유발합니다
단점
건전지 교환할때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같은 상품 다른 후기
꼬꼬맘
장점
터미타임 때 아기가 홀린듯이 쳐다봐요! 안 보여줄 때보다 2배는 더 오래 고개를 들고 있고 꼬꼬맘 가는곳으로 고개도 막 돌아가고 귀여워요 ㅋㅋ 장난감이 똑똑해서 장애물을 만나면 반대방향으로 꺾어서 움직이고 아기가 꺄악 하고 소리지르거나 하면 반응해서 또 움직여요. 처음에는 정신없이 돌아다니다가 나중에는 안 움직이는것 같이 보이다가 다시 또 움직이거나 하면서 아기 시선을 현란하게 빼앗습니다.
단점
장애물을 일부러 만들어두지 않으면 정말 집안을 종횡무진하면서 저 멀리까지 가버려요 ㅋㅋㅋㅋ 그리고 매끄러운 바닥에서만 움직이고 천 위에서는 못 움직여요. 생각보다 소리가 크고 요란합니다. 철컥철컥소리 나요.
카테고리
장난감·완구
태그
터미타임필수템, 움직이는장난감
같은 카테고리 후기
코니스에듀테이블
장점
색감이 선명해서 아이가 뜯자마자 좋아했어요. 잡아 뽑고 끌고 앉고 등등 행동하면서 소근육 대근육 발달에 정말 좋아요. 피아노 자동연주도 있고 아무렇게나 눌러도 연주되는 기능도 있으며 색상, 동물, 클래식, 동요도 배울 수 있고 바이올린 소리, 실로폰(?) 소리도 있어 음악 발달에도 좋아요. 다른 집들은 일찍부터 사주는 거 같은데 저는 고민고민하다가 우연치 않게 아가가 접해볼 기회가 생겨 잠깐 사용해봤어요. 너무 좋아하길래 중고고 뭐고 바로 새거 사서 놀게 해줬어요. 한달 정도 사용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단점
불빛 조절하는 스위치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최대한 반짝반짝한 불빛 노출을 안해주려고 하는데, 피아노 건반을 쳐도 불빛이 반짝이고 버튼을 눌러도 반짝여요.. 불빛을 수동으로 껐다 켰다 하는 기능도 같이 있었으면….
카테고리
장난감·완구
구매연령
7~12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