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한글버스
장점
핑크퐁 한글버스는 아기가 놀면서 자연스럽게 한글을 익힐 수 있어서 정말 유익한 장난감이에요. 버튼을 누르면 발음과 노래가 나와서 아기가 집중하고 반복해서 따라하게 되더라고요. 다양한 캐릭터와 색상 덕분에 시각적으로도 흥미를 끌고, 크기도 적당해서 아기가 들고 다니기 좋아요. 특히 반복 기능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단어를 외우게 되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시끄럽지 않고 음량 조절도 가능해서 부모 입장에서도 괜찮았어요. 우리 아기는 한글뿐 아니라 노래도 자주 따라 부르려고 해요. 건전지를 교체해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그만큼 자주 사용한다는 뜻이기도 하니 단점이라 하긴 어려운 것 같아요. 학습용으로도 놀이용으로도 손색없고, 선물용으로도 추천할 만큼 퀄리티가 좋아요. 반복 노출을 통해 한글에 대한 흥미와 인지를 키워주기에 딱 좋은 장난감이에요.
단점
• 배터리를 자주 갈아줘야 해요. • 버튼이 작아서 어린아이가 누르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 영어 모드가 없어서 한글만 나와요.
카테고리
장난감·완구
구매연령
3~4세
같은 카테고리 후기
아기상어
장점
배밀이장난감 8종중 제일쓸모있음. 가장 느리고 아기주변만 맴돌아서 좋음. 기는 연습은 꼬꼬맘이 좋은데 얘는 알짱거려서 배밀이에좋음. 배밀이하려면 흥미와 집중을 계속 해야해서 알짱거리는게 필요함. 딱떡하지않은 인형형태라 더 좋아함. 얘덕에 우리애는 5갤에 배밀이 넘기고 4다리 기기함. 무엇보다 서리나는 장난감은 어빠도 하루종일 노래를 들어야해서 선곡이 중요한데 아기상어 노래 완전 좋음 ㅋ 노래가 긴것도 짧은것도 효괴음으로 단타치는갓도 있어서 완전 좋음
단점
안에 작동기계부랑 인형 분리가 안되서 빨수가 없는게 단점. 소독은 유팡으로 하면되는데 뭐흘리면 씁....
카테고리
장난감·완구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배밀이는얘가1등
튤립 사운드북
장점
아이가 이제 곧 백일이 가까워지는데 모빌보는걸 예전처럼 흥미로워하지 않아서 구매했어요~ 모빌 보다가 지루한것 같을때 튤립틀구 노래불러주면서 놀아요~
카테고리
장난감·완구
태그
모빌이지루하다면, 내돈내산
튤립 사운드북
장점
제품명: 튤립사운드북 사용연령: 신생아이후(현재 저의 아가는 100일 조금 넘었는데 아직 잘 사용하고 있어요~) 장점- 아기의 호기심 자극! 흔들면 노래에 맞게 효과음이 나와요!(노래마다 다 다름) 그래서 아가들이 더 좋아해요! 지루해하지 않구요! 이런상황에서쓰세요: 아가를 눕혔을 때 울것 같다(누워있는거 싫어요) 할때 저는 자주 썼던 것 같아요~ ㅎㅎㅎ그러면 초반엔 조금 칭얼거리다가 곧바로 좋아하더라구요(덤으로 노래에 맞게 엄마가 춤을 추면 더 좋아해요)
단점
부농이 말구는 5곡 재생되고나면 다시 재생버튼을 눌러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부농이는 5곡이 계속 반복되어요!
카테고리
장난감·완구
태그
장단점상세리뷰, 내돈내산
애플비씽씽한글버스
장점
외출이 길어져, 서점에서 놀잇감으로 고른 버튼북이 한건 했어요 저희 아이는 이거로 말을 배웠어요. (29개월에 말 트임/현재진행중) 사준 날부터 쭉 일어나서도 이거로 버튼 누르며 듣고 옹알옹알 듣고 옹알옹알 외출할때도 이거 하나면 끝 !! 뒤에 한글카드도 있어서 놀잇감에 연장선이예요 누르는거 질리면 뒤에 카드 하나씩 꺼내기 놀이! 진작 아기때부터 사줬어야 했는데, 오히려 사운드북은 잘 안 가지고 놀았던 거 같네요🙈 ( 회상…) 이 애플비 씽씽한글버스버튼북강추해요!!!!
카테고리
장난감·완구
구매연령
13~24개월
태그
버튼북, 사운드북, 애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