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늘푸른펜션
펜션
객실 선택
강화도 늘푸른펜션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2220번길 24
복사강화도 늘푸른펜션 시설
실내 수영장, 주차가능, 픽업가능, 개별바베큐, 복층구조, 바베큐, 독채펜션
강화도 늘푸른펜션은
24 ~ 48개월 아이 키우는 집이
좋아하는 곳이에요
~ 12개월 | |
12 ~ 24개월 | |
24 ~ 48개월 | |
48개월 이상 |
아이와 강화도늘푸른펜션 주변도꼭 들러보세요
🔥 맘맘 전용 강화도늘푸른펜션 특가
강화도 늘푸른펜션 주변 숙소
강화도 늘푸른펜션 시설 및 이용 정보
강화도 늘푸른펜션 시설 및 이용 정보
- 체크인 시간 : 15:00
- 체크아웃 시간 : 11:00
[공지사항] [입/퇴실 안내]
-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 사전에 동의없이 커플이외의 사람이 올경우 입실이 거부됩니다.
- 단체나 2가족 이상의 경우 반드시 펜션지기와 사전협의를 하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 최대인원 추가시 1인당 3만원의 위약금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픽업/셔틀 정보
- 픽업을 원하실 경우 펜션으로 문의하시고 확인 후 가능합니다.
- 픽업은 입실 시에만 가능하십니다. 퇴실시에는 펜션 바로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으니 버스 이용하시면 됩니다.(소요산 방면 : 매시간 45분 / 포천 방면 : 짝수시간 30분)
- 화도터미널 및 온수터미널 픽업가능합니다. (입실시에만) 강화읍터미널로 오시면 픽업이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해주세요
[공지사항] 주차 정보
- 차량 방문의 경우 주차 가능 여부를 반드시 문의/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약공지] 예약 공지
-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혜택] 편의시설 및 테마
- [바비큐 시설]
- 개별바비큐
- · 숯 & 그릴 : 1인기준 5,000원의 이용료가 있습니다. (바비큐 고기 및 음식, 재료는 각자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 · 동절기 바람막이 완비
- 바비큐장
- · 객실 앞 야외바비큐 시설 및 우천시에도 바비큐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 숯 & 그릴 : 1인기준 5,000원의 이용료가 있습니다. (바비큐 고기 및 음식, 재료는 각자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 [수영장 시설]
- 수영장
- · 무더운 여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독채펜션
- 복층
- 독채객실
- 펜션즐기기
- [주변여행지]
- · 동막해수욕장
- · 강화갯벌센터
- · 마니산
- · 옥토끼우주센터
- · 함허동천
- · 전등사
- · 고인돌
[숙소소개] 숙소 소개
- 저희 늘푸른펜션은 강화군 화도면 여차리에 자리 잡고 있고, 뒤에는 마니산 줄기인 산이 있고 앞에는 시원한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갯벌에 들어가서 갯벌 체험도 할수 있고 또한 운이 좋으면 조개를 잡을 수 있습니다. 조개를 잡지 못해도 넓은 바다에 가면 마음이 시원해져서 정말로 기분이 상쾌합니다. 바다 체험을 하고 싶다면 펜션지기와 상의를 하셔서 조건을 맞추어야 합니다.
- 고객님들께 드리는 또 하나의 즐거움은 강화도의 낙조입니다. 빨간 노을의 해가 바다 수평선으로 쏙들어가는 것을 보면, 여기서 55년을 자란 나도 눈물이 나도록 감격스럽습니다. 한마디로 낙조, 해지는 저녁 노을이 정말로 장관입니다. 또한 북쪽으로는 마니산이 있으며, 3분정도 가면 석모도를 오가는 여객선을 탈수있는 선착장이 있습니다.
- 숨 막힐 듯한 고층빌딩을 틈에서 탁 트인 숨 한번 쉬지 못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해 드립니다. 고객 여러분 가슴속에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추억을 새겨 드리겠습니다. 늘푸른펜션은 고객 여러분 한분한분 모두 정성으로 모시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강화도 늘푸른펜션 시설
실내 수영장, 주차가능, 픽업가능, 개별바베큐, 복층구조, 바베큐, 독채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