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생이
요이불 2개•기준 3인
남은 객실 1개
환불불가
객실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3명 / 최대 6명 - 인원추가 : 가능 - 인원추가요금 : 성인 20,000원, 아동 20,000원, 유아 무료 - 1인 추가시 싱글 침구 세트 제공 객실 정보 거실+방, 독채형 / 0평 구비시설 침대, 에어컨, TV, 취사시설, 식탁, 냉장고, 전자레인지 방2+화장실2
[공지사항] [입/퇴실 안내]
●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주차 정보
차량 방문의 경우 주차 가능 여부를 반드시 문의/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약공지] 예약 공지
●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기준 인원 초과 시 추가 인원에 대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의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혜택] 편의시설 및 테마
[바비큐 시설] 바비큐장 ●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창고형입니다. ▷ 바비큐 추가시 20,000원 추가됩니다. (토치,숯 포함) ▷ 가까운 곳에 하나로마트 및 편의점 위치 독채펜션 독채객실 해수욕장인근 ● 주변 해수욕장 ▷ 김녕 해수욕장 ▷ 월정 해수욕장 펜션즐기기 ● 주변관광지 ▷ 올레길 ▷ 만장굴 ▷ 김녕미로공원 ▷ 월정리해변
[숙소소개] 숙소 소개
평온하고 오로지 나를 위한 숙소에 머물면서 걱정과 근심을 잊어보세요. 조용한 해변에서 주는 편안함과 넉넉함을 이곳에서 힐링하세요~ 김녕해수욕장 김녕 성세기해변을 따라 도대불(등대) 자그마한 세기알 해변, 청굴물(용천수솟아나는곳) 가는길에 위치한 해변가 1분거리에 있는 "김녕몽생이 " 입니다. 청굴물과 이어진 해변가라 사진 촬영하는곳으로도 아주 좋은곳 입니다 아기자기한 무인소품점도 인기만점이네요^^ 예전 집을 원형을 살리고 깔끔이 리모델링하여 내부시설을 까페같은 분위기로 재현했습니다 뒷마당에는 나무데크를 깔았고 앞마당에는 잔디를 깔아서 색다르게 했습니다 대문은 옛날 그대로인 나무대문을 살렸습니다 룸은 2개이고 각방마다 베드가 놓여있습니다 화장실이 실내2개라 씻을때의 불편함을 없앴고 지는 노을을 바라보며 차 한잔 할수있는 거실에 기다란 탁자로 인테리어 해보았습니다 3키로 건조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냉장고에 기본 생수(2리터)1병과 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리 커피머신과 캡슐 (1인1)마련되어 있습니다 방2 옷걸이 하단에 피크닉 매트등 세트 두었어요(사용 하셔두 되세요~ ) 앞마당에서 나만의 피크닉 연출하여 인생샷 남기세요^^ 바베큐 추가시 2만원 추가됩니다 (토치,숮 준비 되어 있습니다) 3인이상 추가시 1박당 2만원 추가됩니다 5인인경우 싱글침구1세트 6인인경우 싱글침구2세트 무료와이파이 사용 가능합니다 실내에서 흡연은 절대 금지입니다 가격은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방역업체에서 방역을 하고 있으나 제주특성상 봄ㆍ여름철에 벌레 및 곤충 등이 많아 외부로부터 들어올수도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환불금액은 쿠폰, 추가 할인 등을 적용하기 전의 최조 판매가를 지준으로 계산합니다. 숙소별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결제한 날로부터 환불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시점별 수수료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