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복층 / 개별 바비큐 불가)
기준 2인
남은 객실 1개
환불불가
객실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4명 - 인원추가 : 가능 - 인원추가요금 : 성인 10,000원, 아동 10,000원, 유아 10,000원 - 만 36개월 미만 유아는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나 인원수에는 포함되며,만 36개월 이상 아동 및 성인은 1인당 10,000원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객실 정보 거실+방, 복층형 / 22평 구비시설 침대, 에어컨, TV, 취사시설, 식탁,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1층 거실 + 침대방 / 2층 침대방 + 화장실 라일락 객실은 복층 형태이며 아동, 유아 동반 시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개별 바비큐장 위치 : 객실 야외 테라스이용 시간 : 입실 후 ~ 22시까지 이용 요금 : 20,000원(2인~4인 기준) / 30,000원(5인~6인 기준)유의 사항 : 현장 결제, 화재 주의
[공지사항] [입/퇴실 안내]
입실시간 14:00 / 퇴실시간 11:00 22시 이후 입실 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 드립니다.
[공지사항] 주차 정보
- 펜션 내 주차가능 합니다.
[공지사항] 주차 정보
차량 방문의 경우 주차 가능 여부를 반드시 문의/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4월 특가
4월 특가 이벤트 4월 예약시 그릴 써비스
[예약공지] 예약 공지
해당 펜션은 미성년자 입실이 불가능합니다.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기준 인원 초과 시 추가 인원에 대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예약 시 중복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액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NOL펜션 고객센터 측에서 확인 즉시 안내드립니다.) 펜션 별 기간 미확정으로 인해 요금 및 요금표가 잘못 반영된 경우, 자동 예약 취소 처리되며 정상 금액으로 재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혜택] 편의시설 및 테마
[바비큐 시설] 개별바비큐 ※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바비큐파티를 즐겨보세요 ! ※ 숯+그릴 요금 : 20,000원 - 이용 시간 : 입실 후 ~ 22시까지 - 이용 장소 : 객실별 야외테라스 - 이용 시 유의 사항 : 현장 결제, 화재 주의 바비큐장 ※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바비큐파티를 즐겨보세요 ! ※ 숯+그릴 요금 : 20,000원 - 이용 시간 : 입실 후 ~ 22시까지 - 이용 장소 : 공용 바비큐장 - 이용 시 유의 사항 : 현장 결제 복층 - 아동, 유아 동반 시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수욕장인근 - 왕산해수욕장 - 펜션에서 거리 : 도보로 3분 거리 펜션즐기기 [ 주변관광지 ] - 을왕리해수욕장 : 1.93km - 왕산해수욕장 : 639m - 백운산 : 16.10km - 상기 안내된 거리는 자동차 기준으로 표기된 점 참고 바랍니다.
[숙소소개] 숙소 소개
바다가 보고 싶어... 책상 앞에 모니터를 보며 열심히 일을 하다가 문득 목까지 차오르는 답답함이 느껴졌습니다. 바다가 보고 싶어... 내가 언제 여행을 가봤지? 가봉 속 다이어리를 찾아 여기저기 넘겨보았지만, 아... 정말 나 자신에게는 인색했구나... 화려한 여행을 꿈꾸는 건 아니야...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일탈을 꿈꾸는 우리가 왠지 더 근사해 보이니까. 사각의 틀안에 존재했던 사진과 다른 건 얼굴을 간지럽히는 바다의 바람과 코끝에 와닿는 바다 냄새... 한 번도 쉬지 않는 파도의 소리와 발가락 사이 모래의 감촉까지... 참으로 다행으로 산속 펜션 앞에 바다가 있습니다. 또 하나 고마운 건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자연스럽다는 것은 억지스럽지 않고 순수한 그대로를 받아들이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함께"가 아름다운 것은 서로 나눌 수 있다는 마음에서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남이 있기에 이야기는 시작되며 인연이란 이렇게 시작되는 게 아닐까요? 아마도 당신이 소중한 것은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어 주셨기 때문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환불금액은 쿠폰, 추가 할인 등을 적용하기 전의 최조 판매가를 지준으로 계산합니다. 숙소별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결제한 날로부터 환불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시점별 수수료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