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동 (4층 독채펜션)
더블 침대 2개, 싱글 침대 4개•264.5m²•기준 9인
객실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9명 / 최대 15명 - 인원추가 : 가능 - 인원추가 요금 : 성인 30000원, 아동 20000원 건물로 대가족이나 두세 가족의 모임 또는 친목 도모를 꾀하는 소규모 단체가 머물기 좋은 공간입니다. 4층 독채 - 1층 ~ 1.5층 : 거실1+주방1+화장실2+침대룸A(더블1) - 2층 ~ 2.5층 : 거실1+화장실2+침대룸B(싱글1)+침대룸C(싱글1)+침대룸D(싱글1)+침대룸E(싱글2) - 3층 ~ 3.5층 : 거실1+화장실2+침대룸F(더블1)+테라스 - 4층 : 다락방(온돌룸1) 업체 사정 상 2박 이상 연박이 우선시되며, 1박인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입/퇴실 안내
입실시간 : 16시 퇴실시간 : 11시
[공지사항] 인원추가안내/현장결제
예약 시 객실가와 인원추가비용은 합산 결제가 불가하여 예약하는 채널에서 인원추가비용 선택하여도 객실가에는 반영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기준 인원 초과 시 1인당 추가 비용 : 12개월 미만 무료 / 12개월~5세 미만 10,000원(침구류 추가하지 않을 시), 20,000원(침구류 추가 시) / 5세 이상 30,000원 / 현장결제 기준 인원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에 전화로 상담해 주십시오. 기준 인원 침구류는 제공되며 추가로 요청하는 경우 인원 당 10,000원입니다. 각 객실마다 정해진 최대 수용 인원(영유아포함) 초과를 엄격히 금하며, 예약된 인원 외에는 숙소에 입실 할 수 없습니다.(현장 CCTV 작동 중) 사전 확인된 인원 외 초과 인원(외부 방문자 포함)에 대해서는 1인 50,000원씩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공지사항] 확인 사항
업체 사정 상 2박 이상 연박이 우선시되며, 1박인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주차 정보
차량 방문의 경우 주차 가능 여부를 반드시 문의/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업체 사정상 2박이상 예약 우선 부탁드립니다.
업체 사정 상 2박 이상 연박이 우선시되며, 1박인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한줄소개] 한 줄 소개
에메랄드 빛 바다와 별빛 가득한 밤하늘을 품다.
[예약공지] 예약 공지
[예약안내] 업체 연락처는 예약과 동시에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자동 발송됩니다. 예약 전 취소 수수료를 꼭 확인바랍니다. [이용 주의사항] 객실 예약 현황은 실시간 예약 특성 상 100%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중복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먼저 결제된 예약 건이 우선 예약됩니다. 객실 및 기타시설물은 다른 사용자를 위해서 깨끗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쾌적하고 안락한 숙소 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합니다. 화재 및 냄새로 인한 타 손님 배려 차원에서 객실 내 돼지고기, 생선, 청국장등의 조리를 금하오니 실외 지정된 장소 및 바베큐장을 이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용 시 시설물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 귀중품 분실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니 관리 부탁드립니다. 시설물 훼손, 파손 시에는 운영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내에서는 금연입니다. 애완동물은 부득이 타 객실 및 손님을 위해 입실을 금하오니 양해바랍니다. 미성년자는 보호자의 동행 없이는 투숙이 불가합니다. 퇴실시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분리수거해 주시고, 사용하신 주방기구는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정리 후 퇴실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점검 후 객실 키를 반납해 주세요. *업체 사정 상 2박 이상 연박이 우선시되며, 1박인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예약혜택] 편의시설 및 테마
[바비큐 시설] 제공품목 : 숯, 그릴 세트 - 이용요금 : 50,000원 - 이용시간 : 18:00 ~ 21:00(오후 2시 이전 예약 필수) 독체펜션 종이동 객실 총4층 나무동 객실 총2층 업체 사정 상 2박 이상 연박이 우선시되며, 1박인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숙소소개] 숙소 소개
STAY종이와나무는 제주시에서 성산일출봉 방향으로 멋진 해안풍광을 자랑하는 조천~함덕 간 해안도로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에메랄드 빛 아름다운 바다와 별이 총총한 밤하늘을 모두 볼 수 있답니다. 삶의 여유를 만끽하고 재충전을 위해 제주도를 찾은 여러분에게 STAY종이와나무는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환불금액은 쿠폰, 추가 할인 등을 적용하기 전의 최조 판매가를 지준으로 계산합니다. 숙소별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결제한 날로부터 환불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