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본 사람의 찐후기 1
"맘마미들은 평균 08:45에 등원하고 17:00에 하원해요"
챈블리맘
만 7세 딸•만3세~만4세까지 다님•다니는 중
평균 등하원시간 08:45~17:00
학부모를 우선으로 생각해주는 유치원이에요! 맞벌이 부부에게도 최고로 좋은 유치원이랍니다!
학부모를 우선으로 생각해주는 유치원이에요! 맞벌이 부부에게도 최고로 좋은 유치원이랍니다!
작성일 기준 후기
찐 후기 더보기
더보기
더보기
"맘마미들은 평균 08:45에 등원하고 17:00에 하원해요"
만 7세 딸•만3세~만4세까지 다님•다니는 중
평균 등하원시간 08:45~17:00
학부모를 우선으로 생각해주는 유치원이에요! 맞벌이 부부에게도 최고로 좋은 유치원이랍니다!
학부모를 우선으로 생각해주는 유치원이에요! 맞벌이 부부에게도 최고로 좋은 유치원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