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본 사람의 찐후기 1
"맘마미들은 평균 09:30에 등원하고 16:00에 하원해요"
복댕어미
만 5세 딸•만2세~만2세까지 다님•다니는 중
평균 등하원시간 09:30~16:00
다정하면서도 활기찬 분위기의 어린이집이예요~ 매일 수저통/물통만 보내고 원내 식판 사용해서 편해요! 낮잠 강요없고 만2세만 주3회 외부강사오셔서 체육,오감,영어등 틀별활동 있어서 지루할틈 없어요~ 14명 아니라 7명 소규모로밀착케어해주시니 소외될염려없고 두루두루 다 친해요~ 동생반과도 함께 노는 시간이 많고 원장님이 항상 함께 계셔서 아이가 많은 어른과도 소통하면서 의사소통방식응 더욱 잘 배워가는것 같아요~
다정하면서도 활기찬 분위기의 어린이집이예요~ 매일 수저통/물통만 보내고 원내 식판 사용해서 편해요! 낮잠 강요없고 만2세만 주3회 외부강사오셔서 체육,오감,영어등 틀별활동 있어서 지루할틈 없어요~ 14명 아니라 7명 소규모로밀착케어해주시니 소외될염려없고 두루두루 다 친해요~ 동생반과도 함께 노는 시간이 많고 원장님이 항상 함께 계셔서 아이가 많은 어른과도 소통하면서 의사소통방식응 더욱 잘 배워가는것 같아요~
작성일 기준 후기
찐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