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본 사람의 찐후기 1
"맘마미들은 평균 10:00에 등원하고 15:00에 하원해요"
나는엄마입니다
만 6세 딸•만2세~만3세까지 다님•졸업
평균 등하원시간 10:00~15:00
다른 어린이집경험이있고 여기가 세번째였는데 확실히 행사가 많아요 그리고 스케쥴을. 한달단위로 알려주셔서 정말좋아요 보통은 일주일씩 알려주시거든요 이것저것 많이 활동하는게 제일 좋고 음식도 좋고. 매일 원을 청소하러 오시는 분들이 계심. 그리고 만나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기 원장선생님께 느껴지는 따뜻함이있음. 여러군데 상담해보시면 확실히 이 곳이 좋겠다는 느낌이 있으실 것. 저는 1년 반다니면서 이곳을 졸업했고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어린이집경험이있고 여기가 세번째였는데 확실히 행사가 많아요 그리고 스케쥴을. 한달단위로 알려주셔서 정말좋아요 보통은 일주일씩 알려주시거든요 이것저것 많이 활동하는게 제일 좋고 음식도 좋고. 매일 원을 청소하러 오시는 분들이 계심. 그리고 만나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기 원장선생님께 느껴지는 따뜻함이있음. 여러군데 상담해보시면 확실히 이 곳이 좋겠다는 느낌이 있으실 것. 저는 1년 반다니면서 이곳을 졸업했고 정말 좋았습니다
작성일 기준 후기
찐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