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본 사람의 찐후기 1
"맘마미들은 평균 09:00에 등원하고 16:00에 하원해요"
보옴빛
3개월~10개월까지 다님•다니는 중
평균 등하원시간 09:00~16:00
일단 가정보육시설중에서 가장 큰 48평이라 아이들이 하루종일 답답해하지않아요. 차량도 해주시고,키즈노트작성도 진심이 느껴져요. 야간보육지정 어린이집이래요.야외활동이 수시로 이루어져서 좋아요.따로 필요경비 안받아요ㅎ
일단 가정보육시설중에서 가장 큰 48평이라 아이들이 하루종일 답답해하지않아요. 차량도 해주시고,키즈노트작성도 진심이 느껴져요. 야간보육지정 어린이집이래요.야외활동이 수시로 이루어져서 좋아요.따로 필요경비 안받아요ㅎ
작성일 기준 후기
찐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