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본 사람의 찐후기 1
"맘마미들은 평균 08:45에 등원하고 18:15에 하원해요"
여니맘223
만 3세 딸•3개월~17개월까지 다님•다니는 중
평균 등하원시간 08:00~19:00
저는 너무 만족하며 잘 다니고 있습니다. 가정에서도 아이 한명 케어가 힘든데 너무 세심히 보살펴주셔서 직딩맘이지만 마음 편히 다니고 있어요
저는 너무 만족하며 잘 다니고 있습니다. 가정에서도 아이 한명 케어가 힘든데 너무 세심히 보살펴주셔서 직딩맘이지만 마음 편히 다니고 있어요
작성일 기준 후기
찐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