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본 사람의 찐후기 1
"맘마미들은 평균 09:30에 등원하고 15:30에 하원해요"
만 5세 아들•18개월~만3세까지 다님•다니는 중
평균 등하원시간 09:30~15:30
현재 37갤, 15갤 남매 보내고 있는데 너무 만족스럽고 좋습니다. 일단 어린이집 평수가 정말 넓습니다! 49평으로 알고있는데 아이들 정원은 20명, 넓은 공간에서도 뛰어 놀 수 있고, 좁은 공간에서 놀지 않아 공간에 대한 스트레스는 확실히 덜 할거라 생각합니다. 행사때 가정 어린이집 유희실에서 에어바운스 펴주는데.. 아이들 정말 많이 좋아합니다! 매달 주제를 갖고 퍼포먼스도 하는데 고퀄이고, 또 생태체험도 해서 실제 곤충, 동물들도 어린이집에서 볼 수 있어요! 첫째가 어린이집에서 양 봤다길래 책 봤나 싶었는데, 알림장보고 엄청 놀랐어요 진짜 새끼 양이 왔거든요ㅜㅜㅋㅋㅋ 과거 어린이집 근처에서 거주했지만 지금 이사 온 상태에서도 라이딩해서 보내고 있어요. 가정 어린이집이지만 국공립에 뒤쳐지는 것 없이 특별활동 상당히 많습니다. 원장님을 비롯하여 선생님들 모두 너무 좋은 분들이며, 매일 상세한 피드백 들을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현재 37갤, 15갤 남매 보내고 있는데 너무 만족스럽고 좋습니다. 일단 어린이집 평수가 정말 넓습니다! 49평으로 알고있는데 아이들 정원은 20명, 넓은 공간에서도 뛰어 놀 수 있고, 좁은 공간에서 놀지 않아 공간에 대한 스트레스는 확실히 덜 할거라 생각합니다. 행사때 가정 어린이집 유희실에서 에어바운스 펴주는데.. 아이들 정말 많이 좋아합니다! 매달 주제를 갖고 퍼포먼스도 하는데 고퀄이고, 또 생태체험도 해서 실제 곤충, 동물들도 어린이집에서 볼 수 있어요! 첫째가 어린이집에서 양 봤다길래 책 봤나 싶었는데, 알림장보고 엄청 놀랐어요 진짜 새끼 양이 왔거든요ㅜㅜㅋㅋㅋ 과거 어린이집 근처에서 거주했지만 지금 이사 온 상태에서도 라이딩해서 보내고 있어요. 가정 어린이집이지만 국공립에 뒤쳐지는 것 없이 특별활동 상당히 많습니다. 원장님을 비롯하여 선생님들 모두 너무 좋은 분들이며, 매일 상세한 피드백 들을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