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본 사람의 찐후기 1
"맘마미들은 평균 09:00에 등원하고 15:30에 하원해요"
만 3세 딸•13개월~만7세까지 다님•다니는 중
평균 등하원시간 09:00~15:30
안녕하세요! 지금 14개월 아기 엄마입니다:) 시립늘봄어린이집은 선생님들 우선 너무 좋아요ㅠㅠ 밖에서 만나면 이름을 불러주면서 너무 반갑게 맞아주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저희 아기도 적응을 되게 빨리 했어요! 만 0세 반 아기들은 아직 할 수 있는게 많이 없어 오감활동을 위주로 활동하는데 원래는 오감활동을 많이 하지 않았다고 해요 ! 그런데 만 0세 아이들이 오감활동을 해줘야 한다는 선생님들과 원장님 얘기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계획을 철저히 짜셨더라구요 어린이집에서 열심히 활동하며 놀아서인지 집에 오면 금방 곯아떨어져요 ㅎㅎ 좀 더 큰 언니오빠들 활동 하는걸 보니 외부활동도 많이 하더라구용☺️ 체험, 뮤지컬관람 등 하는거같아요! 저도 처음에 어린이집 보낼 생각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시립늘봄어린이집은 선생님들과 원장님이 너무 믿음직스러워서 이제는 걱정 안해요 ㅎㅎ 어린이집 알아보시는 중이라면 늘봄어린이집 정말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지금 14개월 아기 엄마입니다:) 시립늘봄어린이집은 선생님들 우선 너무 좋아요ㅠㅠ 밖에서 만나면 이름을 불러주면서 너무 반갑게 맞아주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저희 아기도 적응을 되게 빨리 했어요! 만 0세 반 아기들은 아직 할 수 있는게 많이 없어 오감활동을 위주로 활동하는데 원래는 오감활동을 많이 하지 않았다고 해요 ! 그런데 만 0세 아이들이 오감활동을 해줘야 한다는 선생님들과 원장님 얘기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계획을 철저히 짜셨더라구요 어린이집에서 열심히 활동하며 놀아서인지 집에 오면 금방 곯아떨어져요 ㅎㅎ 좀 더 큰 언니오빠들 활동 하는걸 보니 외부활동도 많이 하더라구용☺️ 체험, 뮤지컬관람 등 하는거같아요! 저도 처음에 어린이집 보낼 생각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시립늘봄어린이집은 선생님들과 원장님이 너무 믿음직스러워서 이제는 걱정 안해요 ㅎㅎ 어린이집 알아보시는 중이라면 늘봄어린이집 정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