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본 사람의 찐후기 1
"맘마미들은 평균 09:00에 등원하고 16:00에 하원해요"
로리비
만3세~만5세까지 다님•다니는 중
평균 등하원시간 09:00~16:00
뭔가 따뜻한 어린이집보다는 규칙과 규율이 먼저인 어린이집같은느낌입니다. 다른곳처럼 행사 세심하게 챙기거나 아기자기하게 뭐 하는건 없네요 그냥 집가까워서 다들 보내시는듯한느낌 대기가 어차피 많으니 어린이집 걱정은 안하시겠지만 솔직히 좀 신경 더 써줬으면 하는 바램이 남았네요
뭔가 따뜻한 어린이집보다는 규칙과 규율이 먼저인 어린이집같은느낌입니다. 다른곳처럼 행사 세심하게 챙기거나 아기자기하게 뭐 하는건 없네요 그냥 집가까워서 다들 보내시는듯한느낌 대기가 어차피 많으니 어린이집 걱정은 안하시겠지만 솔직히 좀 신경 더 써줬으면 하는 바램이 남았네요
작성일 기준 후기
찐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