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숲속의휴식펜션
펜션
단양 숲속의휴식펜션을 아이와 함께 간다면?
- 독채라 가족과 아이가 함께 프라이빗하게 지내기 좋아요
- 펜션 앞 계곡에서 물고기와 다슬기를 잡으며 자연 체험을 즐길 수 있어요, 근처에 선암계곡도 있어요
- 미성년자는 혼숙은 불가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 또는 보호자 동의 시 입실할 수 있어요
AI가 단양 숲속의휴식펜션의 키즈 이용 정보를 자동 요약했어요.자세히 보기
단양 숲속의휴식펜션 주소
충청북도 단양군 단성면 대잠2길 38-21 (숲속의휴식)
복사단양 숲속의휴식펜션 시설
독채펜션, 픽업가능, 벽난로, 주차가능, 계곡인접, 개별바베큐
아이와 단양숲속의휴식펜션 주변도 꼭 들러보세요
🔥 맘맘 전용 단양숲속의휴식펜션 특가
단양 숲속의휴식펜션 주변 숙소
단양 숲속의휴식펜션 시설 정보
- 체크인 시간 : 15:00
- 체크아웃 시간 : 11:00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픽업을 원하실 경우 펜션으로 문의하시고 확인 후 가능합니다. 픽업요청시, 최소 일주일전 문의바랍니다.(단, 10명 미만 인원시 픽업가능합니다)
차량 방문의 경우 주차 가능 여부를 반드시 문의/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바비큐 시설] 개별바비큐 · 바비큐 그릴(숯포함)은 숯불을 붙여드리며 6인기준 1Set 4만원을 받습니다. · 바비큐 철판은 6인기준 1Set 3만원을 받습니다. · 추가인원 3인 이상 시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독채펜션 · 독채펜션입니다. 독채객실 · 해당객실은 독채객실입니다. 벽난로 · 장작10키로 포함 4만원을 받습니다. · 장작을 준비해오시면 사용료만 3만원을 받습니다 계곡인접 · 펜션 근처 선암계곡이 있습니다. 펜션즐기기 · 펜션 앞 계곡에서 물고기, 다슬기 등을 잡을 수 있습니다. · 150미터 깊이의 암반수기 때문에 식수 따로 준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예약 후 문의주시면 레프팅도 가능합니다.
★★ 코로나19에서 안전한 완전히 분리된 독채펜션 ★★ ★★ 가족독채펜션 ★★ 손세정제 배치,퇴실후 방역진행 하고있습니다. 자연속의 편안한 휴식 그리고 느낌이 있는 곳! 숲속의 휴식. 숲속의 휴식은 단양팔경 중 6경이 위치한 가장자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팔경을 대표하는 선암계곡이 흐르는 나만의 편안한 휴식공간입니다.
단양 숲속의휴식펜션 시설
독채펜션, 픽업가능, 벽난로, 주차가능, 계곡인접, 개별바베큐
단양 숲속의휴식펜션 주소
아이와 가기 좋은 단양숲속의휴식펜션 주변 장소들
도담정원
꽃으로 가득한 1만 2천 평의 무료 정원
"도담상봉과 석문을 배경으로 한 가을빛 가득한 정원을 만날 수 있어요."
충북 단양군
•월요일00:00 ~ 24:00
24 ~ 48개월 인기
소노문 단양 오션플레이
리조트 안에서 즐기는 신나는 물놀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물놀이 테마파크로 다양한 테마존과 사우나 등의 시설이 있어요. "
충북 단양군
•월요일10:00 ~ 17:00
24 ~ 48개월 인기
레전드히어로즈 소노문단양점
실내에서 즐기는 짜릿한 스포츠!
"소노문 단양 내에 있어 리조트 투숙할 때 접근성이 좋아요."
충북 단양군
•월요일11:00 ~ 2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