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헤밍웨이펜션
펜션
여수 헤밍웨이펜션을 아이와 함께 간다면?
- 아이와 함께 숙박할 수 있어요
- 만 17세까지는 어린이로 분류돼요
- 법규상 청소년의 혼숙은 이용이 어려워요
- 미성년자 예약과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AI가 여수 헤밍웨이펜션의 키즈 이용 정보를 자동 요약했어요.자세히 보기
여수 헤밍웨이펜션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남산로 8
복사여수 헤밍웨이펜션 시설
바베큐, 바다전망, 주차가능, 와이파이, 커피숍, 금연객실
아이와 여수헤밍웨이펜션 주변도 꼭 들러보세요
🔥 맘맘 전용 여수헤밍웨이펜션 특가
여수 헤밍웨이펜션 주변 숙소
여수 헤밍웨이펜션 시설 정보
- 체크인 시간 : 14:00
- 체크아웃 시간 : 11:00
밤 10시 이후 입실 시 사전에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사전 연락 없이 밤 10시까지 입실하지 않는 경우 펜션 이용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전 동의 없이 최대인원 초과 시에는 입실 불가와 함께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 방문의 경우 주차 가능 여부를 반드시 문의/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약된 요금은 기준 인원이며, 추가인원(최대인원내), 바비큐 시설 이용료 , 기타 시설 사용료 등은 현장 결제입니다. 추가 인원 요금 및 기타 사용료는 펜션 규정대로 적용됩니다. 펜션 시설은 펜션 사정에 따라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펜션 유의사항과 기타 이용은 펜션 안내 준수 바랍니다.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기준인원 초과 시 추가 인원에 대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숙박 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예약 시 중복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NOL펜션 고객센터 측에서 확인 즉시 안내드립니다.) 펜션별 기간 미확정으로 인해 요금 및 요금표가 잘못 반영된 경우, 안내 후 예약 취소 처리되며 정상 금액으로 재예약할 수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 [바베큐 이용안내] - 바베큐(그릴+숯) 이용 요금: 20,000원 - 바베큐 이용 시간: 오후 6시 ~ 12시까지 IPTV/WiFi 오션뷰 카페
안녕하세요. 여수 헤밍웨이펜션입니다. 펜션 앞 탁 트인 바다 전경을 객실에서 볼 수 있고 펜션 앞에서 바닷가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헤밍웨이카페가 있어 커피 마시기 좋고 돌산대교, 장군도를 볼 수 있습니다.
여수 헤밍웨이펜션 시설
바베큐, 바다전망, 주차가능, 와이파이, 커피숍, 금연객실
여수 헤밍웨이펜션 주소
아이와 가기 좋은 여수헤밍웨이펜션 주변 장소들
해오름전시실곤충박물관
아이와 즐기는 무료 곤충 전시 & 바다 전망
"전 세계 희귀 나비와 다양한 곤충 표본을 전시하고 있는 박물관이며, 자산공원 내 여수항 해상교통관제센터 1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전남 여수시
•수요일09:30 ~ 17:30
진남관
임진왜란 당시의 현장을 생생하게 배울 수 있는 공간
"여수 진남관은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군이 지휘소로 사용했던 진해루에 세워진 건물이에요."
전남 여수시
•수요일09:00 ~ 18:00
자산공원
여수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일출정에 올라가면 오동도와 넓은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어요."
전남 여수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