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시앙 범보의자
장점
백일전 앉는 연습 시키려 구매한 에시앙 범보의자! 쿠션과 라이너가 있어서 머리와 목, 허리까지 안전하게 지지해주니 아직 앉는게 서툰 아가들도 사용하기 좋은것 같다! 트레이도 탈부착이 가능해서 이유식때까지도 쓸 수 있는 유용한 육아템인듯!!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태그
백일사진의자, 유용꿀템, 내돈내산
같은 상품 다른 후기
에시앙 범보의자
장점
짧은시간 잠시 앉혀놓고 시간 벌기 좋아요 ㅎㅎ 사진 찍을때도 유용해요
단점
허벅지가 꽉껴요 ㅎ 앉힐때 뺄때가 불편하네요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구매연령
4~6개월
에시앙 범보의자
장점
곧 백일을 앞둔 준성이에요 ^^ 그래서 급하게 범보의자를 알아봤는데요 대부분 맘님들이 쓰시는 범보의자가 추려보니 3-4개 정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맘카페 후기들을 보면서 준성이에게 더 맞는 의자를 골라봤어요. 일단 제가 고른 기준은 준성이가 아직 목을 확실히 가누지 못하기에 앉았을때 기울어지지 않아야 한다는거였어요. 다행히 에시앙은 뒷부분이 높아서 기울어지지 않고 잘 앉았답니다. 그리고 엉덩이 부분이 깊어서 안정적이었어요. 목이랑 허리에 힘이 완전하지 않아 쿠션세트를 구입했는데 세탁하고 그냥 앉혀봤더니 없어도 될 정도로 편안하게 잘 앉아있었답니다 ^^ 에시앙 범보의자 덕에 백일상 잘 치룰수 있을꺼 같아요. 이유식 시작해도 유용하게 쓸듯해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RI8MgeFTMB/?utm_medium=copy_link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태그
기울어지지않음, 백일상준비물
같은 카테고리 후기
비추천
단점
#세이지폴점보부스터 #비추템 세이지폴 점보부스터...100일 전후로 짧게 사용했어요. 저렴한 가격도 아닌데...테이블 끼웠다가 빼는게 세상 이렇게 어려울 수가 있나요?😭 이유식 먹일때 쯤 지인들에게 나눔받은 마마스앤파파스 버드 점보의자랑 스너그부스터로 갈아탔어요. 비교하긴 죄송하지만 세상 넘 편해요.:) 세이지폴만 썼으면 모르겠는데 다른 제품들을 써보니가 잘 알겠어요. 울 애기 세이지폴 점보부스터에 앉아있는 사진은 테이블 끼워져있는 사진이 하나도 없답니다. 🥲 이너시트까지 십만원 돈인데 얼마 못 쓰고 넣어두었네요. 😂 #육아용품 #유아의자 #아기의자 #범보의자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마더케어 #베이비케어키즈소파
장점
돌될때쯤에 의자 없이 바닥에 앉아있는 모습보면 등이 굽어보여서 좀 걱정이되더라구요ㅜ 그래서 아기소파에 사서 앉혀야겠다라는 생각이들어서 추천받아 구매했는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무게도 막 무겁지 않아서 괜찮더라구요 🙂 오염도 물티슈로 닦으면 잘지워졌어요ㅎ 저는 뒹x러 소파도 디자인도 많고 이뻐서 고민햇는데 후기들 찾아보니 뒹x러보다 앉는부분 크기가 쪼금더 크다해서 저는 좀더 오래쓰고싶어서 요걸 선택하게되었죵! (엄마선택하기나름이겠쥬😆) 확실히 의자에 앉으면 자세가 달라서 진작 사줄껄 싶었어요!
단점
첨엔 잘 앉지 않아서 아 괜히 산건가 했어요 ㅋㅋ 좋아하는 인형 막 앉혀주고 하니깐 좀 적응이 되가는지 나중에는 앉더라고용 ㅠ 애바애이긴하지만 소파도 적응이 필요한것 같아요😂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구매연령
13~24개월
태그
아기소파, 아기의자, 베이비케어키즈소파
에시앙범보의자
장점
사진찍고, 밥도 먹고, 바퀴달린바닥이 따로 있어 놀잇감으로도~~ 너무 훌륭한 꼭필요한 제품^^ 앉기시작할때부터 계속쓰는거라 이건 정말 본전뽑네요^^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범보의자, 에시앙, 범보의자추천
에시앙범보의자
장점
100일 사진 찍을때 필수 의자에요! 의자가 작아서 아직 제대로 앉지 못하는 100일 전후 아기가 안정적으로 앉아있기 딱 좋아요! 쿠션을 받쳐놓으면 쿠션의 날개 부분이 팔을 지탱해줘서 쉽게 쓰러지지 않아요. 저는 5개월 초기 이유식까지 범보의자로 쓰다가 6개월 후부터 아기가 허리힘이 생겨 안정적으로 앉을 수 있을 때 하이체어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단점
저희 아가는 또래보다 작은 편이라 오래도록 잘 쓰고 있는데요. 우량아 키우시는 분들은 범보의자가 작아서 거의 못 쓴다고 하시더라구요.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태그
백일범보의자, 예쁨
릿첼소프트의자
장점
첫째 아이 잘 썼고 둘째 아이 이제 4개월 접어들어서 꺼냈어요🙂 첫째 아이 자기 소파 두고 이게 하고 싶은지 자꾸 여기에 앉아있는데 올라타고 막 앉아도 터지지 않는 것 보면 튼튼해요..ㅋㅋㅋ 31개월 13kg 좀 넘는 여아예요! ✔️가벼워서 휴대하기가 편해요. 튜브 형태라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식당 갔을 때나 야외 갔을 때, 계곡이나 바다 놀러 갔을 때도 잘 썼어요! ✔️바람넣는거 신세계! 다리 사이에 봉(?)을 푸시 해서 바람을 넣는 형태예요. 금방 쉽게 바람 넣을 수 있어서 진짜 편해요! ✔️가성비 좋아요. ✔️활용도가 좋아요. 튜브 형태라 물에도 괜찮아서 계곡 가서 물 위에서도 놀아줬고 바다나 계곡 야외 바닥에 써도 툴툴 털어내고 물티슈로 닦으면 되니 편리하고요. 목욕시킬 때 써도 되고 이유식 먹일 때도 막 먹이고 물로 씻거나 닦으면 되니 좋아요!
단점
✔️튜브재질이다 보니 구멍이 나거나 그럴 순 있어요. 여분으로 본드랑 패치 주더라고요. 첫째 아이 쓰면서 쓸 일은 없었어요~ ✔️엉덩이부터 다리 사이에 봉까지 길이가 조금 돼서 허리 힘이 아직 부족한 아기는 자꾸 흘러내려서 허리가 아플 것 같아요. 목은 가누어도 그게 신경이 쓰여요. 그래서 앞에 수건 같은 거 공구고 그랬네요.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아기의자, 휴대용의자, 백일의자, 튜브의자, 이유식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