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시앙 범보의자
장점
우리 아이 첫 의자였습니다. 에시앙 범보의자에 바퀴가 달려 있어서 밀어주면 더 좋아합니다. 의자에 앉아 장난감을 보며 놀기도 했고, 살살 밀어주면 잠들기도 했어요. 요즘은 이유식도 여기서 종종 먹곤해요.
단점
바퀴가 달려 있어 좋으나, 바퀴가 잘 고장 나는 것 같아요 ㅜㅜ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에시앙, 범보의자
같은 상품 다른 후기
에시앙 범보의자
장점
곧 백일을 앞둔 준성이에요 ^^ 그래서 급하게 범보의자를 알아봤는데요 대부분 맘님들이 쓰시는 범보의자가 추려보니 3-4개 정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맘카페 후기들을 보면서 준성이에게 더 맞는 의자를 골라봤어요. 일단 제가 고른 기준은 준성이가 아직 목을 확실히 가누지 못하기에 앉았을때 기울어지지 않아야 한다는거였어요. 다행히 에시앙은 뒷부분이 높아서 기울어지지 않고 잘 앉았답니다. 그리고 엉덩이 부분이 깊어서 안정적이었어요. 목이랑 허리에 힘이 완전하지 않아 쿠션세트를 구입했는데 세탁하고 그냥 앉혀봤더니 없어도 될 정도로 편안하게 잘 앉아있었답니다 ^^ 에시앙 범보의자 덕에 백일상 잘 치룰수 있을꺼 같아요. 이유식 시작해도 유용하게 쓸듯해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RI8MgeFTMB/?utm_medium=copy_link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태그
기울어지지않음, 백일상준비물
에시앙 범보의자
장점
짧은시간 잠시 앉혀놓고 시간 벌기 좋아요 ㅎㅎ 사진 찍을때도 유용해요
단점
허벅지가 꽉껴요 ㅎ 앉힐때 뺄때가 불편하네요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구매연령
4~6개월
같은 카테고리 후기
이유부스터
장점
이유부스터에요 저는 아가 사진 찍어주려고 샀는데 정말 잘산거 같아요 이유부스터는 일단 무게가 1.5kg이라 외출용으로 딱이에요 같이온 휴대용 가방에 넣아서 다니면 끝 그리고 녹슬지 않는 재질이라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다는점과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밀릴 일이 없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안전벨트가 있어 아가가 넘어질일이 없고 의자 뒤쪽에 수납 가능한 포켓있어요 ^^ 사진엔 안나왔지만 탈부착트레이가 있어 이유식이나 간식도 오케이 💓 그리고 이번에 이유에서 부스터와 호환되는 파라솔도 출시했다고해요. 야외에서 정말 좋을꺼 같아요 저처럼 아기 사진 많이 찍어주는 맘들께 추천해요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이유부스터, 휴대용의자, 아기의자
릿첼소프트의자
장점
첫째 아이 잘 썼고 둘째 아이 이제 4개월 접어들어서 꺼냈어요🙂 첫째 아이 자기 소파 두고 이게 하고 싶은지 자꾸 여기에 앉아있는데 올라타고 막 앉아도 터지지 않는 것 보면 튼튼해요..ㅋㅋㅋ 31개월 13kg 좀 넘는 여아예요! ✔️가벼워서 휴대하기가 편해요. 튜브 형태라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식당 갔을 때나 야외 갔을 때, 계곡이나 바다 놀러 갔을 때도 잘 썼어요! ✔️바람넣는거 신세계! 다리 사이에 봉(?)을 푸시 해서 바람을 넣는 형태예요. 금방 쉽게 바람 넣을 수 있어서 진짜 편해요! ✔️가성비 좋아요. ✔️활용도가 좋아요. 튜브 형태라 물에도 괜찮아서 계곡 가서 물 위에서도 놀아줬고 바다나 계곡 야외 바닥에 써도 툴툴 털어내고 물티슈로 닦으면 되니 편리하고요. 목욕시킬 때 써도 되고 이유식 먹일 때도 막 먹이고 물로 씻거나 닦으면 되니 좋아요!
단점
✔️튜브재질이다 보니 구멍이 나거나 그럴 순 있어요. 여분으로 본드랑 패치 주더라고요. 첫째 아이 쓰면서 쓸 일은 없었어요~ ✔️엉덩이부터 다리 사이에 봉까지 길이가 조금 돼서 허리 힘이 아직 부족한 아기는 자꾸 흘러내려서 허리가 아플 것 같아요. 목은 가누어도 그게 신경이 쓰여요. 그래서 앞에 수건 같은 거 공구고 그랬네요.
카테고리
영유아 의자·소파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아기의자, 휴대용의자, 백일의자, 튜브의자, 이유식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