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르분유포트
장점
혼합수유중이라 분유 탈 일이 적어 분유제조기 대신 분유포트로 구입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던것같아요! 분유모드로 맞추면 자동으로 100도까지 끓여 염소제거 해주고 이후에 43도로 계속 보온유지를 해주어서 분유탈때 분유넣고 물만 부어주면 끝! 정말 간편해요!
카테고리
수유·이유 가전
태그
보르르분유포트
같은 상품 다른 후기
보르르분유포트
장점
워낙 유명한 보르르분유포트라 기대가 많았습니당 화이트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두어도 인테리어해치지않고 좋아요!애기가 아파서 입원한적이 있었든데 그때 분유포트 하나만 들고갔었어도 ㅠㅠ 하는 절실함이 생기더라구여 ㅠㅠ 적정온도인 43도로 자동세팅되어 유지되어서 분유만 넣고 물만 부으면 분유타기 끝..!
단점
가끔 흰색 알갱이같은..? 것들이 생길때도 있어요 구연산넣고 세척하는데도 생기더라구여.. 그때는 생수 다버리고 다시 세척해서 끓입니다 ㅠㅠ 흠 뭐죠..
카테고리
수유·이유 가전
태그
분유포트, 보르르, 보르르분유포트
같은 카테고리 후기
베이비무브 이유식 마스터기
장점
#내돈내산 #베이비무브 #이유식마스터기 소개해드릴 제품은 베이비무브 쿡마스터플러스 이유식마스터기입니다. 완분아기라 5개월에 이유식을 시작하며 쭉 쓰고 있어요. 식기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해서 이유식 제조부터 입자조절, 세척까지 매우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장점은 매우 간편하다는 점, 이유식뿐만 아니라 퓨레 등 간식만들때도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단점
단점은 2단이라 중기 이후에는 단을 추가로 구입하든지 여러차례에 나눠 이유식을 만들어야한다는 점이에요.
카테고리
수유·이유 가전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쿡마스터플러스, 매우간편, 장단점, 내돈내산
유팡젖병소독기
장점
저는 장난감 전부 나사풀러서 분해해서 씻는 극성 엄마예요 유팡은 꼬꼬맘 소독할수 있어요. 유팡없이 5갤 살다가 점점 구겅기 오면서 이게 더이상은 이렇게 안되는구나 싶어서 5갤에 유팡이모님 모셨어요. 유팡추천글보면 편리함 예쁨 열탕안해도됨 이런것들이 대부분인데 이것도 물론 진짜 중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큰 장점은 장난감소독인것 같아요. 열탕으로도 세제로도 스팀소독기로도 해결할수 없는 장난감들 유팡은 살균모드가 따로있어서 전부 소독할수 있어요. 그 도서관에가면 책소독해주는 그런식으로 책이며뭐며 다할수 있고 시간도 10분이라 하루에도 몇번씩 돌려요! 진짜 저처럼 신생아때 안사잖아요??? 5갤되면 유팡 사게될꺼예요.
단점
국민템은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전기세며 디자인이며 살균력이며 작은 단점도 없어요.
카테고리
수유·이유 가전
태그
안사면후회템, 당근하는맘필수템
퓨리티젖병소독기
장점
출산 전 준비하는 육아 용품 중에 정말 큰 고민하게 만들었던 아이템인 젖병 소독기🍼 젖병 그냥 좋은거 쓰고, 소독기 그냥 비싼거 사면 되는거 아니야? ... 했는데 생각보다 어려운 젖병의 세계에 정말 놀랍답니다😵💫 저는 일단 젖병부터 선택했어요. 국민젖병인 더블하트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젖병소독기는 젤 유명한 유팡을 그냥 사려고 했죠. 근데 검색해보니 더블하트 젖병 소재가 UV살균기인 유팡에는 사용이 적합하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고온으로 소독하는 거라 젖병이 변형이 생길 수 있다고.. 최근엔 미세플라스틱과 환경호르몬 문제도 거론되고요..... 열탕소독은 가능하다고 합니다만 UV소독기 사용은 권장하지 않는다네요. 제일 유명한 템들이 짝꿍이 안 맞고 상극이라니 깊은 고민에 빠졌죠. 그래서 최종 선택하게 된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저온 살균 방식의 소독기입니다! 퓨리티 젖병소독기의 가장 큰 장점은 열이 없는 깨끗한 바람으로 상온에서 건조하고 소독시켜주는 소독기라 모든 젖병들을 소재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에요😆 그리고 내부 선반이 회전을 하면서 소독해줘서 사각지대 없이 꼼꼼히 소독이 가능하다는 점 🧡 그 외에도 메뉴얼이 간단해서 작동이 간편하고 여러가지 모드가 있어서 젖병 외에도 아기 용품들을 소독하거나 엄마, 아빠가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도 소독할 수 있어요. 젖병 소독기 구매 전 딜레마에 빠지신 분들께 맘 편히 사용하시라고 적극 추천 드립니다👍
단점
- 작동 시 위이잉 거리는 작은 소음이 발생합니다. 이건 어쩔 수 없는건가봐요. 조리원에서 유팡 소독기를 사용 해봤는데 마찬가지로 소음이 발생 하더라고요. - 내부 용량이 조금 아쉬워요. 저희 집은 기본적으로 젖병 4개+유축기용품+쪽쪽이를 돌리고 있는데 이 정도만 넣어도 꽉 차요. 한때 젖병 6개까지 썼었는데 그땐 젖병 외에 다른 것들 까지 한번에 소독할 수가 없어서 4개로 줄였어요. 그래서 소독이 끝난 물건들은 향균지퍼백으로 옮겨 담고 여유 공간을 만들어 사용 중입니다 ^^; 만약 아기가 쌍둥이었다면 어땠을지....🤔 - 열이 전혀 가해지지 않고 바람으로 소독하기 때문에 간혹 소독 후에도 물기가 남아 있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젖병 세척 후 젖병 거치대에서 충분히 말린 후 소독기에 넣는 식으로 사용 중입니다. 물기를 탁탁 여러번 털어서 넣는 것도 방법이에요.
카테고리
수유·이유 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