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먹밥솥칸막이
장점
이유식이 완잔 편해짐 죽모드로 1시간씩 돌리니까 야채만 그냥 잘라놨다가 궁합맙춰서 돌리면 끝! 초기떼자마자 밥솥우로 갈아타야됨! 완전완전 꿀템.
단점
밥솥이6인용이라 6인용칸막이쓰는데. 1칸이 총 480나옴 ㅠ 밥섵 큰거 10인용 추천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구매연령
7~12개월
같은 상품 다른 후기
같은 카테고리 후기
스마트텀블러
장점
#어린이날선물 퀵쿨링 스마트 텀블러라 시간 없을때 100도 뜨거운물을 타더라도 분유랑 물 넣고 흔들어서 2분만 기다리면 분유 먹기 좋은 45도로 완성이 되니 밖에서 사용하기도 간단하고 급할때 사용하기 너무 좋았어요!! 온도확인은 텀블러 뚜껑쪽에 겉에 빨강-노랑-초록으로 뜨기에 확인하고 먹일 수 있어서 편했어요!
단점
스마트 텀블러라서 약간의 무게감이 있지만 빠르게 분유 먹일 수 있기에 용서가 가능합니다 ㅎㅋㅋㅋ 용량이 조금 더 컷으면 좋겠어요ㅠㅠ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태그
스마트텀블러, 분유텀블러, 분유제조텀블러, 퀵쿨링텀블러
에버홈이유식미니다지기
장점
초기 이유식은 믹서로 갈면 됐지만 중기로 넘어가니 입자가 있도록 이유식 재료를 잘게 다져야되니 칼질하다가 왜 중기쯤 엄마들이 시판으로 넘어가야는지 백번천번 알겠더라고요. 그래도 첫아이 이유식은 만들자는 마음으로 에버홈 미니다지기 구매했는데 칼질 지옥에서 벗어나게 해주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추천 이유 1. 내열강화유리 용기: 플라스틱 용기가 아니라 유리 용기라 안심 2. 적은 소음: 아기 잘 때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에요. 믹서에 비해 조용합니다. 3. 간단한 결합: 돌려서 잠그는 게 아닌 뚜껑 닫고 그 위에 다지기 얹는 간편한 조립이라 재료 넣고 빼기가 편리해요. 4. 세척 간편: 결합이 간단해서 세척하기 편하고 유리 용기는 내열유리라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해요. 5. 힘 안 들고 다지기: 재료 댕강 썰어서 다지기 살짝 누르면 슁슁 잘 다져짐! 수동 차퍼보다 편함. 잎채소나 불린 쌀은 용기에 붙어서 좀 덜 갈릴 수 있는데 물 좀 넣고 하면 깔끔하게 잘 갈립니다.
단점
1. 작은 용량 하지만 작은 부피로 보관 용이: 300ml 유리 용기가 이유식, 유아식에 적합한 크기라 사용 기간이 짧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아이가 큰 후에도 견과류 분쇄하거나 볶음밥이나 부침용 채소 다지기로 사용할 수 있어요. 안 그래도 주방도 아기용품이 야금야금 자리 차지해가는데 다지기가 작아서 공간 많이 차지 안해서 좋아요. 2. 다소 비싼 가격: 에버홈 300ml 다지기가 34,000원이고 에버홈 2L가 83,900원이라서 큰 용량으로 살까 고민되더라고요. 근데 큰 건 용기도 2개에 부피도 커서 포기하고 마침 에버홈 공식홈에서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야채다지기, 차퍼, 다지기, 중기이유식,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