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베이비룸
장점
맘맘 어플에 이런거 뜨는거는 어떻게 구매하나요?
단점
어떻게 구매하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오늘 깔아서 잘 몰라여 ! ㅠㅠ
카테고리
매트·안전용품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휴대용, 베이비룸
같은 상품 다른 후기
휴대용베이비룸
장점
맘맘 어플에 이런거 뜨는거는 어떻게 구매하나요?
단점
어떻게 구매하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오늘 깔아서 잘 몰라여 ! ㅠㅠ
카테고리
매트·안전용품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휴대용, 베이비룸
같은 카테고리 후기
라호 촉감놀이매트
장점
사용시기 : 앉아서 몸을 가눌때 부터 용도 : 촉감놀이, 볼풀장, 물놀이 등 크기 : (대) 120*30 아이 두명놀기 충분함 색상 : 핑크(민트, 베이직 색상도 있음) 현재 우리 아이는 11개월이에요. 촉감 놀이를 시작할때쯤 촉감놀이도 하면서 다양한 것들을 할 수있는 매트를 찾다가 구입하게 되었어요. 두명이 놀기 좋은 크기가 좋을것 같아 가장 큰 사이즈를 구매했고 실제로 튀밥 촉각놀이와 볼풀장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아직 물놀이 까지는 해보지 않았어요. 장점 촉감놀이, 볼풀장, 물놀이, 미술놀이 등 다양한 것들을 안에서 할 수 있음 이너매트가 있어서 튀밥이나 손에 많이 묻는 과일촉감 놀이시 이너매트만 빼서 치우면 편하고 물이나 물티슈로 닦아만 줘도 됨 접었다 폈다가 편해서 보관이 용이함 물빼는 곳이 있어 물놀이 할때 편할듯 함 아이가 어릴때는 촉감놀이와 볼풀장으론 유용한 제품인것 같아요. 촉감놀이 준비하는것도 힘든데 치우는것 까지 힘들면 엄마는 촉감놀이를 해주는게 버거워지죠 이 제품은 이너매트가 있어서 치우는게 편해서 힘들어도 촉감놀이를 자주 해주게 되더라구요.^^
단점
단점 아이가 어리다 보니 기어서 들락달락하다 보니 바깥쪽이 사용한지 얼마 되지 여러군데가 조금씩 찢어져서 물놀이 할때 물이 새지 않을까 싶음 매트 안에 재질이 약해서 등을 기대면 애가 뒤로 넘어짐 팁 아이가 어리다면 넘어져 머리를 다칠수 있으니 저는 푹신한 매트 위에 놓고 사용 물놀이는 걸어다니거나 애가 크면 사용하는것을 추천해요.
카테고리
매트·안전용품
구매연령
7~12개월
아가드머리쿵방지쿠션
장점
내새꿍 🐝 어쩌자고 이렇게 귀엽지? 아이템 추천을 해야하는데 귀여운거 몇개만 집고 갈게요 ㅎㅎㅎㅎㅎ 심쿵포인트가 몇개야 🧐 ✔️머리쿵 쿠션 채운 오동통 3등신의 뒷모습 ✔️에듀테이블을 뭘그리 빤히 쳐다봐 👀 ✔️지방100% 튼실 꿀벅지 ✔️짱구 볼 ✔️올록볼록 짧뚱한 다리 ✔️기저귀는 왜 비치는거야 귀엽게 귀여워 듀금♥️🥰 이제 완벽하진 않지만 6개월 즈음 되니 제법 허리에 힘이 생겨 몇분 정도는 앉아있더라구요. 그러다 중심이 흔들리면 꽈당 하길래 머리쿵 방지쿠션 채워줬어요. 위로 꽈당하는건 방지가 되어좋은데, 간혹 옆으로 쿵할때나 앞으로 꽈당도 해서 완벽히 머리쿵 방지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귀여운 맛(?)에 채워줘 봅니다 . 더러워지면 세탁망에 쉽게 빨아서 쓸수 있고 쿠션감이 꽤나 좋아서 뒷쿵은 방지해주는 기능톡톡히 해요.
카테고리
매트·안전용품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머리쿵, 머리보호대, 머리쿵방지쿠션, 내돈내산
알집 제로매트
장점
오늘로 바콩이는 63일차! 이제 막 2개월이 지났는데요. 뒤집기 시작하면 매트가 필요하다하는데 아직 시기는 남았으나 제가 역방쿠나 바운서에 애기 내려놓을때 맨바닥은 무릎이 너무 아파서 어차피 살거!! 미리 구매했지요…^^ 매트를 고를때 모든 맘들의 고민은 매트와 매트사이에 이물질이 끼어 청소가 어렵다는 점이죠 ㅜㅜ 그래서 저는 알집더블제로매트를 구매했습니다!! 200x120 짜리 두개 샀는데 커버가 일체형이라서 두개를 한커버에 넣다보니 가운데 벌어지는부분이 없어요! 그래서 청소기 돌리기도 편하고 보기에도 깔끔해요^.^ 참고로 색상은 로즈베이지입니당 #내돈내산#강추요
카테고리
매트·안전용품
태그
강추요, 내돈내산
퓨어스타아기머리보호대
장점
쿠팡에서 12,000원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시도때도 없이 무릎을 바들바들거리며 일어나는 그러나 다시 앉지는 못하는 7개월 아기때 샀어요 원래 헬멧 사용기간이 짧다고 하여 구매하지 않으려 했으나 잠깐만 안봐도 자꾸 넘어져 이러다 큰일날까 싶어 급하게 구입하게 되었어요 비싼 헬멧 제품도 많고 예쁜 뒤쿵이 쿠션도 많지만 비싼건 짧게쓰니 아깝고(더워서or불편해서 아기가 거부할지도 모르고) 뒤쿵이는 사진용이라고 하여 고민했는데, 이 제품은 실물파예요 실물로 씌워놓은걸 보면 귀여움에 미쳐요 아랍왕자 같기도 하고 빨래터아주머니 같기도 하네요 영통하는 가족들도 다 귀엽다고 한마디씩 하셔요 밝은 베이지컬러라 피부색도 밝아보이구요 무엇보다! 머리 위가 최소한으로 막혀있어 바람이 제법 통하는지 벗으려고 하지 않네요 쓰고 한번 넘어져보니 자기도 든든한지 벗겨지려하면 오히려 손으로 잡아 내리기도 하더라구요 찍찍이로 크기 조절 가능하고 끈은 조금 허접하나 생각보다 튼튼해요 쿠션은 그 어떤 헬멧보다 두꺼워서 넘어져도 소리도 안나요 안아프니 울지도 않아요 괜히 애매하게 여러개 사지말고 이거 하나 사고 끝내요 강추!
단점
카테고리
매트·안전용품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머리쿵방지쿠션, 아기헬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