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북
장점
튤립 사운드북을 정말 요긴하게 사용했어요! 그런데 자주 듣다보니 질리더라구요 (물론 제가^^) 놀아주는 엄마가 흥이나야 더 재밌게 불러주고 율동도 해주는데, 뻔한 동요나 아예 생소한 동요가 나오니 어느샌가 사용횟수가 줄어들었어요ㅠㅠ 그래서 이번에 모스틀리 사운드북 키친버전을 구매했어요! 처음에 들었을땐 '뭐야.. 조금 과한데?' 했지만 두번째 들을때부터 거의 뮤지컬 하나 뚝딱ㅋㅋㅋㅋ 정말정말 추천해요! 튤립에 비해서 아기가 직접 들고 보기는 어렵지만 (4개월 기준) 엄마가 보여주면서 들려주고 충분히 재밌어요! 영어공부도 되고 엄마 흥도 살려주고 아들내미도 같이 소리지르면서 노래해요 (?)🎶
단점
튤립처럼 아기가 손으로 쥐고 놀기엔 불편해요. 외출때도 멜로디 부분과 책이 붙어있어 가지고 다기엔 좀 부피가 커요!
카테고리
장난감·완구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모스틀리사운드북, 엄마가더좋아함, 추천템
같은 상품 다른 후기
블루래빗사운드북 #블루래빗
장점
첫책으로 블루래빗 오감발달 놀이책16종 구성중에 있었던 사운드북이에요! 여러책들이 있지만 저희 아가는 노래나오는 요 책을 되게 좋아하더라구용 😁 두들기며 소근육활동과 청각 촉각 자극한다니 더 애기때는 채 가지고만 놀았는뎅 노래눌러주고 책 넘기고 두드리는 모습 보여주니 어느새 똑같이 하고 있는 아가의 행동 ㅋㅋ 어디든 채가지고 두들겨서 채한쪽은 어디 갔는지 모르지만 아직까지 최애책입니당ㅋㅋ
단점
애기들 힘조절이 안되서 엄청 쎄게 쑤시면서 두들길때가 있는데 그러면 고장날것 같아요👉🏻👈🏻ㅋㅋ
카테고리
책·전집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블루래빗, 사운드북
같은 카테고리 후기
유키두달팽이
장점
아기체육관과 쌍벽을 이루는 육아최애템! 오랜 기간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뒤집기 전까지는 터미타임 하는 동안 유용하게 썼어요. 터미타임 시간을 늘려줄 뿐만 아니라 움직이는 달팽이 따라서 고개 좌우로 움직이는 연습도 되었어요. 뒤집은 후에는 손을 뻗어서 달팽이 잡으려고 꼬물꼬물 거리더니 달팽이 등딱지를 손에 쥐고 360도 방바닥을 빙글빙글 돌다가 배밀이도 시작했습니다. 앉아서 놀기 시작한 후로는 달팽이를 잡아채서 들어올리고, 달팽이 등딱에서 고리 빼기 놀이, 고리를 손목에 걸어주면 손목에서 빼기 놀이 등을 하며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신생아때부터 200일이 넘도록 오래 사용할 수 있구요, 움직이는 아기상어도 있는데 아기가 그것보다 유키두 달팽이를 훨씬 좋아합니다.
단점
달팽이의 더듬이 부분이 조금 위험해보여요. 아기가 달팽이 꼬리(?) 쪽을 콱 누르면 달팽이가 엎어지면서 달팽이 머리쪽이 아기 얼굴로 넘어오는데 이때 더듬이 부분이 눈에 부딪힐까봐 노심초사했습니다. 그리고 더듬이 부분과 등딱지에 블록들을 엄청 빨고 싶어해서 이 부분을 안전한 치발기 소재로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찾아보니 치발기가 아니니 물거나 빨지 말라고 되어있는데 구강기 아가한테는 모든게 입으로 가니까요ㅠ 그리고 연속 재생이 안되어서 쫓아다니면서 다시 눌러주고 방향 바꿔줘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습니다.
카테고리
장난감·완구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오래쓰는장난감, 가성비템
코니스에듀테이블
장점
색감이 선명해서 아이가 뜯자마자 좋아했어요. 잡아 뽑고 끌고 앉고 등등 행동하면서 소근육 대근육 발달에 정말 좋아요. 피아노 자동연주도 있고 아무렇게나 눌러도 연주되는 기능도 있으며 색상, 동물, 클래식, 동요도 배울 수 있고 바이올린 소리, 실로폰(?) 소리도 있어 음악 발달에도 좋아요. 다른 집들은 일찍부터 사주는 거 같은데 저는 고민고민하다가 우연치 않게 아가가 접해볼 기회가 생겨 잠깐 사용해봤어요. 너무 좋아하길래 중고고 뭐고 바로 새거 사서 놀게 해줬어요. 한달 정도 사용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단점
불빛 조절하는 스위치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최대한 반짝반짝한 불빛 노출을 안해주려고 하는데, 피아노 건반을 쳐도 불빛이 반짝이고 버튼을 눌러도 반짝여요.. 불빛을 수동으로 껐다 켰다 하는 기능도 같이 있었으면….
카테고리
장난감·완구
구매연령
7~12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