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홈이유식미니다지기
장점
초기 이유식은 믹서로 갈면 됐지만 중기로 넘어가니 입자가 있도록 이유식 재료를 잘게 다져야되니 칼질하다가 왜 중기쯤 엄마들이 시판으로 넘어가야는지 백번천번 알겠더라고요. 그래도 첫아이 이유식은 만들자는 마음으로 에버홈 미니다지기 구매했는데 칼질 지옥에서 벗어나게 해주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추천 이유 1. 내열강화유리 용기: 플라스틱 용기가 아니라 유리 용기라 안심 2. 적은 소음: 아기 잘 때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에요. 믹서에 비해 조용합니다. 3. 간단한 결합: 돌려서 잠그는 게 아닌 뚜껑 닫고 그 위에 다지기 얹는 간편한 조립이라 재료 넣고 빼기가 편리해요. 4. 세척 간편: 결합이 간단해서 세척하기 편하고 유리 용기는 내열유리라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해요. 5. 힘 안 들고 다지기: 재료 댕강 썰어서 다지기 살짝 누르면 슁슁 잘 다져짐! 수동 차퍼보다 편함. 잎채소나 불린 쌀은 용기에 붙어서 좀 덜 갈릴 수 있는데 물 좀 넣고 하면 깔끔하게 잘 갈립니다.
단점
1. 작은 용량 하지만 작은 부피로 보관 용이: 300ml 유리 용기가 이유식, 유아식에 적합한 크기라 사용 기간이 짧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아이가 큰 후에도 견과류 분쇄하거나 볶음밥이나 부침용 채소 다지기로 사용할 수 있어요. 안 그래도 주방도 아기용품이 야금야금 자리 차지해가는데 다지기가 작아서 공간 많이 차지 안해서 좋아요. 2. 다소 비싼 가격: 에버홈 300ml 다지기가 34,000원이고 에버홈 2L가 83,900원이라서 큰 용량으로 살까 고민되더라고요. 근데 큰 건 용기도 2개에 부피도 커서 포기하고 마침 에버홈 공식홈에서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야채다지기, 차퍼, 다지기, 중기이유식, 내돈내산
같은 카테고리 후기
퍼기 꾹꾹이
장점
손목이 덜아파요~ 손목관절에 무리가 안가는 제품이에요
단점
그냥 손으로 해도 되긴 하고 트림시킬때마다 찾기 귀찮아요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태그
신생아트림, 트림, 꾹꾹이
마더케이휴대용세트
장점
옛날에는 외출할때 분유통, 물병, 젖병 4개 이렇게 기본으로 들고 다녀서 기저귀 가방이 넘쳐나가 못해 터질지경이고 엄청 무거웠어요. 이제는 휴대용 젖병 1개에, 분유저장팩, 젖병지퍼백, 젖꼭지 보관함만 들고 다니면 되서 가방에 부피가 확 줄었어요! 간혹 외출했을때 세척이 필요하거나 방수턱받이가 필요할때를 대비하여 일회용 턱받이, 휴대용 젖병건조대도 쟁여놨는데 앞으로 점점 멀리 외출하거나 1박2일 어딘가 놀러갈때 유용하게 쓰일것 같습니다!
단점
아직까진 없어요~ 쓰다가 생기면 적으러 오겠습니다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휴대용젖병건조대, 일회용턱받이, 외출수유패키지
플렉사 치즈 컷팅기
장점
가볍고 빠르게 컷팅 가능 손으로 조금 눌러주면 컷팅도 잘 됨 앞에는 컷팅 뒤에는 치즈 보관해서 휴대 가능
단점
6개월 부터 치즈를 먹는데 6개월 아기에게는 치즈 크기가 약간 클 수도 있음 (8개월 아기인데 잘 먹음)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치즈, 치즈컷팅, 컷팅기, 플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