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박스
장점
아이 얼집이나 유치원에서 소풍갈때 도시락 싸기 좋아요~~
단점
물이 좀 드는것 같아요ㅠ 카레물이 들었어요
같은 상품 다른 후기
같은 카테고리 후기
스킵합스낵컵
장점
작은 과자들을 먹기 시작할때 스낵컵을 검색해봤어요. 폭풍검색끝에 입구부분이 적당히 부드럽다는 후기가 많아 선택했어요. 너무 딱딱하면 아이가 손 넣기가 힘들고 너무 부드러우면 과자가 손이랑 같이 나오면서 쏟아진다고해요. 아이가 작은 과자를 먹어도 흘리지 않으니 부스러기 치울 걱정 노노. 뚜껑이 있어 외출할때도 편하게 가지고 나갔어요. 여러가지 스타일로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로 골라주었어요.
단점
저희 아이는 탐색이 긴 아이라 실 사용까지 한달정도는 걸렸어요. 시범을 보여줘야 따라하는 아이인데 어른손은 들어가지 않아 시범을 보일 수 없었어요 😰 두명의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그 아이들은 바로 잘 사용했데요. 애바애입니다 😂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스낵컵, 엄마스트레스아웃, 흘리지않는간식, 간식필수품, 외출필수템
마마루룬다하이체어
장점
우선 하이체어를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공간활용도가 좋아요. 등받이 각도조절이 되어서 뒤로 하이체어와 같이 받은 모빌을 달아주면 혼자 잘 놀아요.
단점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어요. 앞바퀴가 잘 안드는 느낌이 들지만 익숙해지면 편할 것 같아요.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마마루, 아기식탁의자, 유아식탁의자, 마마루단지의자, 하이체어
캠프벨리수유의자
장점
몸이 푹 잠기면서 등을 기댈수있으니 푹신하고 좋아요! 대신에 의자 단품만 쓰시면 허리가 아플것같고 흔들의자 프레임과 발받침을 같이 쓰셔야 각도 조절이 용이해서 더욱 편한 자세를 취할수있어요~! 앉으면 정말 시간 순삭입니다...!! ✔️ 커버를 벗겨서 세탁 가능 ✔️ 앉아서 독서나 핸드폰을 하기에도 자세가 편함 ✔️조립이 쉬움 <<출산후 업데이트 합니다>> 4월6일 제왕 출산 후 병원과 조리원 생활 3주를 마치고 집에 아기와 함께 도착 4일차...! 우선 저는 모유+분유 혼합수유중입니다. 새벽시간 분유수유하거나 아기를 안고 소파에서 자면 아기랑 저랑 둘다 통잠 2시간 가능!! 진짜ㅜㅜ 출산용품 중 제일 잘 산거같아요. 출산전 만삭일땐 흔들의자 휠 강추인데 출산 후 아기를 안고 앉으려면 휠빼는게 훨씬 편합니다!!!
단점
의자 단품 프레임 조립은 쉽고 간편한데 흔들의자 프레임을 끼울땐 혼자 하기 힘들었어요ㅠ 힘이 좀 들어가야해서 9개월 다되가는 임산부가 조립하기엔 저도모르게 배에 힘이 들어갑니다; 의자 단품만으로는 오히려 허리가 아플수있어요! 흔들의자 프레임...발받침...옵션이지만 사용하다보니 필수로 느껴집니다. 물론 다 같이 구매하시면 가격대가 금방 높아집니다ㅠ ✔️ 흔들의자 프레임+발받침은 필수...비용이 급상승 ✔️ 흔들의자 프레임 조립은 힘이 많이 들어감 ✔️ 공간차치가 꽤 큼 <<출산 후 업데이트 합니다!!>> 병원과 조리원에서 알려주는 모유수유 방법 중 마**베** 수유쿠션 이용은 이 소파 팔걸이 폭에 맞지않아서 사용이 불편해요! 모유수유 예정이시고 수유쿠션 사용하시려는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모유수유시에는 엉덩이가 움푹 파인 소파는 불편합니다ㅠ!! 분유수유 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 아기가 게우면 수시로 소파 커버 세탁이 어려운데 그럴땐 그 즉시 닦고 손소독스프레이(=에탄올스프레이) 뿌려서 다시 닦으면 냄새도 없고 얼룩없이 금방 말라욤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태그
독서소파, 수유소파, 1인소파
에버홈이유식미니다지기
장점
초기 이유식은 믹서로 갈면 됐지만 중기로 넘어가니 입자가 있도록 이유식 재료를 잘게 다져야되니 칼질하다가 왜 중기쯤 엄마들이 시판으로 넘어가야는지 백번천번 알겠더라고요. 그래도 첫아이 이유식은 만들자는 마음으로 에버홈 미니다지기 구매했는데 칼질 지옥에서 벗어나게 해주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추천 이유 1. 내열강화유리 용기: 플라스틱 용기가 아니라 유리 용기라 안심 2. 적은 소음: 아기 잘 때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에요. 믹서에 비해 조용합니다. 3. 간단한 결합: 돌려서 잠그는 게 아닌 뚜껑 닫고 그 위에 다지기 얹는 간편한 조립이라 재료 넣고 빼기가 편리해요. 4. 세척 간편: 결합이 간단해서 세척하기 편하고 유리 용기는 내열유리라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해요. 5. 힘 안 들고 다지기: 재료 댕강 썰어서 다지기 살짝 누르면 슁슁 잘 다져짐! 수동 차퍼보다 편함. 잎채소나 불린 쌀은 용기에 붙어서 좀 덜 갈릴 수 있는데 물 좀 넣고 하면 깔끔하게 잘 갈립니다.
단점
1. 작은 용량 하지만 작은 부피로 보관 용이: 300ml 유리 용기가 이유식, 유아식에 적합한 크기라 사용 기간이 짧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아이가 큰 후에도 견과류 분쇄하거나 볶음밥이나 부침용 채소 다지기로 사용할 수 있어요. 안 그래도 주방도 아기용품이 야금야금 자리 차지해가는데 다지기가 작아서 공간 많이 차지 안해서 좋아요. 2. 다소 비싼 가격: 에버홈 300ml 다지기가 34,000원이고 에버홈 2L가 83,900원이라서 큰 용량으로 살까 고민되더라고요. 근데 큰 건 용기도 2개에 부피도 커서 포기하고 마침 에버홈 공식홈에서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야채다지기, 차퍼, 다지기, 중기이유식, 내돈내산
피셔프라이스 일회용 변온 젖병 비닐
장점
다양한 브랜드의 일회용 비닐 젖병이 있지만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외출시 젖병 여러개 들고 다니다가 일회용젖병 비닐로 가방이 너무나 가벼워 졌답니다^^ 270미리 젖병에 호환이 다 가능하지만 분유 섞는게힘들어 마다케이 젖병을 이용하여 사용하게 되었어요 변온기능이 되어 온도 체크가 비닐 아랫쪽 빨간색표시로 알수 있어요
단점
지퍼팩이 아니다보니 분유는 따로 통에 담아가야하는 단점이 있고 비닐이랑 특성상 분유를 섞다가 한번 비닐에서 분유가 셀때가 있어요 딱한번 그랬어요^^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가성비좋음, 추천템,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