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벨리수유의자
장점
우선 세탁기 사용이 가능해서 관리가 편리하고요, 폭신폭신하면서도 팔 부분이 넓어서 편안합니다. 그리고 남편하고 고양이도 너무 좋아요!
단점
그래도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 아파요. 앉아 있을때는 모르는데 일어서면 좀 아프네요.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태그
수유의자
같은 상품 다른 후기
캠프벨리수유의자
장점
몸이 푹 잠기면서 등을 기댈수있으니 푹신하고 좋아요! 대신에 의자 단품만 쓰시면 허리가 아플것같고 흔들의자 프레임과 발받침을 같이 쓰셔야 각도 조절이 용이해서 더욱 편한 자세를 취할수있어요~! 앉으면 정말 시간 순삭입니다...!! ✔️ 커버를 벗겨서 세탁 가능 ✔️ 앉아서 독서나 핸드폰을 하기에도 자세가 편함 ✔️조립이 쉬움 <<출산후 업데이트 합니다>> 4월6일 제왕 출산 후 병원과 조리원 생활 3주를 마치고 집에 아기와 함께 도착 4일차...! 우선 저는 모유+분유 혼합수유중입니다. 새벽시간 분유수유하거나 아기를 안고 소파에서 자면 아기랑 저랑 둘다 통잠 2시간 가능!! 진짜ㅜㅜ 출산용품 중 제일 잘 산거같아요. 출산전 만삭일땐 흔들의자 휠 강추인데 출산 후 아기를 안고 앉으려면 휠빼는게 훨씬 편합니다!!!
단점
의자 단품 프레임 조립은 쉽고 간편한데 흔들의자 프레임을 끼울땐 혼자 하기 힘들었어요ㅠ 힘이 좀 들어가야해서 9개월 다되가는 임산부가 조립하기엔 저도모르게 배에 힘이 들어갑니다; 의자 단품만으로는 오히려 허리가 아플수있어요! 흔들의자 프레임...발받침...옵션이지만 사용하다보니 필수로 느껴집니다. 물론 다 같이 구매하시면 가격대가 금방 높아집니다ㅠ ✔️ 흔들의자 프레임+발받침은 필수...비용이 급상승 ✔️ 흔들의자 프레임 조립은 힘이 많이 들어감 ✔️ 공간차치가 꽤 큼 <<출산 후 업데이트 합니다!!>> 병원과 조리원에서 알려주는 모유수유 방법 중 마**베** 수유쿠션 이용은 이 소파 팔걸이 폭에 맞지않아서 사용이 불편해요! 모유수유 예정이시고 수유쿠션 사용하시려는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모유수유시에는 엉덩이가 움푹 파인 소파는 불편합니다ㅠ!! 분유수유 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 아기가 게우면 수시로 소파 커버 세탁이 어려운데 그럴땐 그 즉시 닦고 손소독스프레이(=에탄올스프레이) 뿌려서 다시 닦으면 냄새도 없고 얼룩없이 금방 말라욤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태그
독서소파, 수유소파, 1인소파
같은 카테고리 후기
분유케이스
장점
디자인이나 컬러 등 예쁘고 일회용이 아닌 다회용으로 환경을 생각한다면 비닐 지퍼백보단 나을 것 같아요!
단점
외출 시 수유를 해야할 때 이용하려고 구매했던 휴대용 분유케이스입니다. 이 브랜드 케이스가 비추천이라는게 아니고 이 아이템 자체가 조금 사말템인 것 같아 글을 써요! 보기엔 너무 귀여운데요 부피를 너무 차지합니다. 안그래도 외출하려면 짐이 많은데 ㅠㅠ 꽤나 공간을 많이 차지해요. 그래서 저는 이 케이스 대신에 일회용 분유지퍼백을 사용합니다. 지퍼백에 1회 분유양을 넣고 지퍼만 닫아주면 끝! 공간도 차지하지 않고 이용한 후엔 휴지통에 버려주면 뒷처리 또한 번거롭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태그
비추천, 사말템, 휴대용분유케이스, 무쓸모
모윰 온도표시 텀블러
장점
500ml 용량이라 슬림하면서 길쭉~ 해요 텀블러 윗부분이 이렇게 검정색 패널인데 손가락 지문으로 터치하면 온도가 딱 나와요 외출할때 가방에 쏙 넣어 간답니다 ㅎㅎ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구매연령
4~6개월
태그
기능템, 간편, 내돈내산
에버홈이유식미니다지기
장점
초기 이유식은 믹서로 갈면 됐지만 중기로 넘어가니 입자가 있도록 이유식 재료를 잘게 다져야되니 칼질하다가 왜 중기쯤 엄마들이 시판으로 넘어가야는지 백번천번 알겠더라고요. 그래도 첫아이 이유식은 만들자는 마음으로 에버홈 미니다지기 구매했는데 칼질 지옥에서 벗어나게 해주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추천 이유 1. 내열강화유리 용기: 플라스틱 용기가 아니라 유리 용기라 안심 2. 적은 소음: 아기 잘 때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에요. 믹서에 비해 조용합니다. 3. 간단한 결합: 돌려서 잠그는 게 아닌 뚜껑 닫고 그 위에 다지기 얹는 간편한 조립이라 재료 넣고 빼기가 편리해요. 4. 세척 간편: 결합이 간단해서 세척하기 편하고 유리 용기는 내열유리라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해요. 5. 힘 안 들고 다지기: 재료 댕강 썰어서 다지기 살짝 누르면 슁슁 잘 다져짐! 수동 차퍼보다 편함. 잎채소나 불린 쌀은 용기에 붙어서 좀 덜 갈릴 수 있는데 물 좀 넣고 하면 깔끔하게 잘 갈립니다.
단점
1. 작은 용량 하지만 작은 부피로 보관 용이: 300ml 유리 용기가 이유식, 유아식에 적합한 크기라 사용 기간이 짧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아이가 큰 후에도 견과류 분쇄하거나 볶음밥이나 부침용 채소 다지기로 사용할 수 있어요. 안 그래도 주방도 아기용품이 야금야금 자리 차지해가는데 다지기가 작아서 공간 많이 차지 안해서 좋아요. 2. 다소 비싼 가격: 에버홈 300ml 다지기가 34,000원이고 에버홈 2L가 83,900원이라서 큰 용량으로 살까 고민되더라고요. 근데 큰 건 용기도 2개에 부피도 커서 포기하고 마침 에버홈 공식홈에서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야채다지기, 차퍼, 다지기, 중기이유식, 내돈내산
퍼기 꾹꾹이
장점
손목이 덜아파요~ 손목관절에 무리가 안가는 제품이에요
단점
그냥 손으로 해도 되긴 하고 트림시킬때마다 찾기 귀찮아요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태그
신생아트림, 트림, 꾹꾹이
마마루룬다하이체어
장점
우선 하이체어를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공간활용도가 좋아요. 등받이 각도조절이 되어서 뒤로 하이체어와 같이 받은 모빌을 달아주면 혼자 잘 놀아요.
단점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어요. 앞바퀴가 잘 안드는 느낌이 들지만 익숙해지면 편할 것 같아요.
카테고리
먹을 때 기타
구매연령
7~12개월
태그
마마루, 아기식탁의자, 유아식탁의자, 마마루단지의자, 하이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