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에서 주는 과일 선물!? 건강과일 꾸러미 혜택 총정리
가정보육 중인 가정이라면? 공짜로 과일 받을 수 있는 경기도 건강과일 지원사업 정보 꼭 알아두세요.
2025년 9월 기준
2025년 9월 기준
2025년 9월 기준
힘이 펄펄 넘치는 우리 아이!💪🏻👶🏻 하루 종일 뛰어놀 수 있는 대형 키즈카페는 어떠신가요? 아이는 신나게 놀고, 엄빠는 빠른 육퇴 해보아요💃🕺
아이랑 가기 좋은 가평 키즈펜션 다 모아놨으니 여기서 고르세요 🗺️
기어다니는 아기와 가도 좋은 온돌방이 있는 숙소만 모아왔어요 ❤️
가정보육 중인 가정이라면? 공짜로 과일 받을 수 있는 경기도 건강과일 지원사업 정보 꼭 알아두세요.
9월 22일, 정부 소비쿠폰 2차 신청이 시작! 내가 지급 대상자인지 확인하는 법을 한 번에 알려 드릴게요.
2025년 하반기, 5세 유아는 교육·보육비 전액 무상 지원돼요. 맘맘이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
초기 이유식 재료로 사용하기 좋은 채소와 과일, 찌는 시간 정보까지 한 눈에 정리했어요.
전국민 1인당 최대 55만원을 받을 수 있는 소비쿠폰, 신청방법과 지급 정보를 한 눈에 정리했어요.
해외여행 다녀왔다면 받을 수 있는 출국납부금, 환급 방법을 알기 쉽게 정리했어요.
장점
이앓이하면서 한창 침 많이 흘리고 침독 심했었는데 이거바르고 촉촉하고 좋아요
단점
병원처방크림이라 비쌈 보험처리 해도 3만원대
구매연령
4~6개월
장점
애개 육아중인집이라 유용하게 쓰고있는중 애기가 강아지 사료,배변패드에 엄청 관심갖는중이라 잘막고있습니다ㅋㅋ
단점
추가단품더사고 싶은데 단종인지 품절인지ㅜ
구매연령
4~6개월
장점
가격! 와디즈 펀딩으로 50만원대 얼리버드로 카시트 베이스 360도 회전 받음 편의, 안전, 가성비 세 마리 토끼 다 잡음!! 주변에 계속 추천해주고 있으나 다들 가심비 중고를 삼... 이걸로 컸을 때 아기 카시트까지 다 해결되는데... 생후 첫 병원(대형병원 다님)갈 때 지하주차장에서부터 딱 꽂아서 가면 아기 자도 깨우지 않아도 되고 아주 작은 신생아 위태롭게 앉고 오던 보호자들이 부러운 시선으호 쳐다봄! 바구니카시트를 접이식 카트에 얹혀서 다니는거 보면 너무 안타까움...가심비 유모차 한개 살 돈으로 풀세트 세개~4개 사는데... 서스펜서니 뭐니는 불편할 정도로 나쁘지 않고 평지 주행은 조향이나 뭐나 비슷한 가심비랑 수준임! 중고는 좀 싫고 좋은 상품 가성비 있게 사고 싶은 사람 추천!! 절충형도 있음!!! 아기 키우는거 도와주는 시집 안 간 내동생은 자기가 애 낳으면 무조건 다이치 트래블이란다ㅋㅋ 6개월 넘는 아기 키우는 중인데 한번도 후회한 적 없음 국산이라 A/S 등 편함
단점
바구니카시트에 아기 태우면 무게중심이 앞에 있다보니 턱 넘을 때 어려움 있음. 근데 다른 유모차도 다 그렇잖아??평소에 불편함 없이 씀!!
장점
인지발달. 소근육 발달 당근잘됩니다용
단점
가격적으로 너어무 비싼편이긴합니다.
구매연령
13~24개월
장점
침대랑 붙혀서 사용할수 있구 잠깜 쓰는거지만 구매비용이랑 대여비용 큼 차이가 없더라구요. 세탁도 용이해서 추천입니다
단점
단점은 사용기간이 다소 짧다는게 아쉽죠 애기 뒤집기부터는 어려울것 같아요
장점
핑크퐁 한글버스는 아기가 놀면서 자연스럽게 한글을 익힐 수 있어서 정말 유익한 장난감이에요. 버튼을 누르면 발음과 노래가 나와서 아기가 집중하고 반복해서 따라하게 되더라고요. 다양한 캐릭터와 색상 덕분에 시각적으로도 흥미를 끌고, 크기도 적당해서 아기가 들고 다니기 좋아요. 특히 반복 기능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단어를 외우게 되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시끄럽지 않고 음량 조절도 가능해서 부모 입장에서도 괜찮았어요. 우리 아기는 한글뿐 아니라 노래도 자주 따라 부르려고 해요. 건전지를 교체해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그만큼 자주 사용한다는 뜻이기도 하니 단점이라 하긴 어려운 것 같아요. 학습용으로도 놀이용으로도 손색없고, 선물용으로도 추천할 만큼 퀄리티가 좋아요. 반복 노출을 통해 한글에 대한 흥미와 인지를 키워주기에 딱 좋은 장난감이에요.
단점
• 배터리를 자주 갈아줘야 해요. • 버튼이 작아서 어린아이가 누르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 영어 모드가 없어서 한글만 나와요.
구매연령
3~4세